|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꼭 권해주고 싶은 영화.. 송강호의 연기는 절정에 이른듯.. 근데 이영애는 왜 나온거냥?
|
     |
매니아
|
01-02-2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런 영화는 보기 힘듭니다....그러니 꼭 보세여...안본사람없겠지만..--;
|
     |
경비아저씨
|
01-02-2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역시 송강호..이영애의 연기가 좀 맘에 안든다..
|
     |
바니짱
|
01-02-2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북현실의 고통을 그대로 담아준 영화 JSA
|
    |
지웅이
|
01-02-2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웃음과 감동이 있는 영화... 오랜만에 정말 괜찮은 영화가~~
|
     |
carkey
|
01-02-2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최고의 영화는 아니다. 하지만 최선이다.
|
    |
스카이
|
01-02-2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정말 넘넘 잼있는영화.. 제이에스에이 만세! 나중에 비디오로두 또 봐야지~
|
    |
영화지킹이
|
01-02-2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외국인에게 보여주기 아까운 영화--우리의 정서 100%를 다 이해하지 못할테이까.
|
     |
영화사랑
|
01-02-2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의 색이 넘 진하기에 외국에서는 이해를 못한다나 하지만 짱인영화
|
     |
강산
|
01-02-21 |
|
|
공동경비구역 JSA
|
40대와 초등학생도 동감하는 한국의 현실....
|
     |
lsalam4
|
01-02-2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선보고말해라
|
     |
꾸자
|
01-02-2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세계영화와 타툴만하다
|
     |
jo1st
|
01-02-2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최고의 배우와 최고의 영화와의 만남
|
     |
공동경비구역
|
01-02-20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영화의 발전... 음.. 괜찮았다...
|
     |
우잇~
|
01-02-20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병헌은 초쿄파이보다 더 맛난걸로 송강홀를 꼬셨어야 했다. 쭈욱~
|
    |
수퍼마킷주인
|
01-02-2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