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내가 본 한국 영화 중 제일 기억에 남는 작품
|
     |
영화광!
|
01-02-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하하 최근10년동안 한국영화중 최고의 영화...비됴로 또 봐야지!!
|
     |
향토예비군
|
01-02-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세계유일의 분단국가 한국!! 우리의 현실에 맞춘 영화!!
|
     |
통일소녀
|
01-02-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런영화를 최고의 영화라고 한다 미국에서도 개봉해야된다
|
     |
노동
|
01-02-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마지막까지 재미있다.
|
     |
조아조아
|
01-02-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최고야.....최고.............
|
     |
최고
|
01-02-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누가 이렇게 좋은영화를 8점대로 끌어내리래? 별반개준사람 도데체 어떤인간덜인지 모르겠다.
|
     |
jsa장
|
01-02-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영화는곳감동과낭만충격모두담겨있어좋았으나흥생에너무민감
|
    |
시골남자
|
01-02-1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 영화는 때를 잘 만난 것 같다. 하지만 광석형의 노래는 짜릿한 감동을 준다.
|
    |
광석형 팬
|
01-02-13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과 북, 통일은 아직 멀었다. 그리고 누구를 위한 통일인가? 라는 여운을 남겼다.
|
    |
retribution
|
01-02-13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는 유치하고 이영화는 아무것도 아닌영화
|
 |
안티영화
|
01-02-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영화는 이런 것이다...
|
     |
cinema
|
01-02-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애땜시.....비됴로나 봐야겠당....쩝....쉬리만 할까나?
|
 |
비됴볼래...
|
01-02-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오랜간만에 가슴 웅클이는 영화 보았음 병헌이의 인기는 식을줄 모른담
|
     |
평론가
|
01-02-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그저그렇구만....기대에 반도 못미치네...
|
  |
숙이
|
01-02-1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