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영~~ 왕실망이다. 소문에 속지마세요.
|
  |
ewrtq
|
01-02-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병헌 군대 갔다왔을까?
|
   |
Lee
|
01-02-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나 JSA 모두 남과 북의 스토리!! 너와 나 형제? 통일? 글쎄..
|
    |
ccc21
|
01-02-10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와 나는 형제다
|
     |
사람
|
01-02-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사랑보다 우정으로 진솔하게 다가오는 명작!!!!!
|
     |
JSA사랑
|
01-02-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공동경비구역은.. 시기를 잘 탔을 뿐이다.. 남북화해분위기속에..서~
|
 |
난별로
|
01-02-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촌스런 영화~ 말도안되는 얘기..현실성도없다
|
 |
빌리바리
|
01-02-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아이러니의 극치......
|
     |
cabin
|
01-02-0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유종의 미를 거두지 않고 있는 지루한.. 영화~!!!
|
 |
치사
|
01-02-0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보다 낫다는 사람들이 이해가 안감,,;;정말 지루한 영화임!
|
  |
쳇
|
01-02-0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민족을 사랑하는 영화가 싸우는 영화를 이긴 것이다. 당연한 결과이다. 현실이 슬프다.
|
     |
공동화이팅
|
01-02-0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잼있었다. 배우의 연기들도 인상적이다. 하지만, 가슴이 아프다. 왤까?
|
     |
슈리
|
01-02-0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좀 닥쳐주시죠.....그럼 집에서 쉬리나 실컨보고 이영화에다 괜한 허접글 쓰지말고..응..
|
     |
제이에스에위
|
01-02-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영화의좋은점은 거의 없는데 참이상하다.
|
 |
....
|
01-02-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짱이다
|
     |
ㅋㅋㅋ
|
01-02-0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