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미저리
|
소설가보다도..왠지 여자 광팬이 더 불쌍했다......^^;;
|
     |
pjylion
|
06-09-02 |
|
|
미저리
|
스릴있다.
|
    |
chlaldud
|
06-08-23 |
|
|
미저리
|
케시 베이츠는 베티 데이비스의 환생?!?
|
    |
gdk86
|
06-08-01 |
|
|
미저리
|
당시 이영화를 보고 나도 당할까 무서워 쓸데없는 고민에 떨었더랬지ㅋㅋ
|
    |
harunabi
|
06-07-29 |
|
|
미저리
|
너무 사랑 받을 까봐도 두렵다..
|
     |
criminal
|
06-07-09 |
|
|
미저리
|
몰랐는데...고전이네요...그때 보았더라면...더 스릴있지 않았을까???
|
   |
dh776600
|
06-07-08 |
|
|
미저리
|
자신이 누군가로부터 사랑받는다는 것을 아는 것은 유쾌하면서도 섬뜩하다.-알랭 드 보통
|
     |
gtgta
|
06-07-07 |
|
|
미저리
|
그녀의 그릇된 사랑, 그 이성잃은 광기의 말로
|
     |
aho211
|
06-05-28 |
|
|
미저리
|
미저리 아줌씨 머리가 넘 커서 무셔웡
|
     |
ryandusick
|
06-04-01 |
|
|
미저리
|
어렸을때 tv에서 해주는 걸로 보고 또 보면서 무서워 했었는데....^^.....
|
    |
letdie4u
|
06-03-15 |
|
|
미저리
|
혼자보면미친듯이무섭다같이보면웃기고...ㅋㅋ
|
   |
ksm0109
|
06-02-16 |
|
|
미저리
|
덜덜덜..
|
  |
eheradiyeo
|
06-01-12 |
|
|
미저리
|
후덜덜덜....
|
    |
slamdunk0000
|
06-01-03 |
|
|
미저리
|
고전이기때문에 볼수록 더 무섭게 느껴진다.
|
     |
kichx5
|
06-01-02 |
|
|
미저리
|
고전이 된 걸작
|
     |
gench
|
05-12-3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