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미저리
|
역시 롭라이너....캐시베이츠의 웃는 표정도 압권...웃을때 소름끼친다..
|
     |
mylovesagaji
|
05-07-13 |
|
|
미저리
|
스토커가 이리 무서운 것일 줄이야..
|
    |
choihee
|
05-07-12 |
|
|
미저리
|
소름끼치는 영화... 집착이란... 과연 끝이 어디까지인지...
|
     |
link2002
|
05-07-12 |
|
|
미저리
|
심리적으로 오는 압박감이 무언지 제대로 표현해 주는 작품
|
     |
smileym92
|
05-07-11 |
|
|
미저리
|
미져리2탄 나왔으면 좋겠당.
|
    |
kkakkoong
|
05-07-10 |
|
|
미저리
|
싸이코틱 영화...
|
   |
moviist
|
05-07-09 |
|
|
미저리
|
가슴을조여오는 정말 조바심나던..
|
    |
rhflffk83
|
05-07-08 |
|
|
미저리
|
제 여친이 무서워요~
|
     |
gogumi04
|
05-07-04 |
|
|
미저리
|
나도 스토킹을 당해보고 싶다..제발...
|
     |
gaerilong
|
05-07-02 |
|
|
미저리
|
재밌군요 돼지같은 여자가 무지 세네요...막판 결투에서 통쾌했습니다.
|
    |
jbc1001
|
05-06-30 |
|
|
미저리
|
볼만했던 스릴러~
|
    |
pet3000
|
05-06-29 |
|
|
미저리
|
스릴 넘치는 서스펜스와 캐시 베이츠의 연기에 놀랐다.
|
    |
acehexa
|
05-06-26 |
|
|
미저리
|
꿈에서 나왔었다.......;;;;
|
     |
kimsh89
|
05-06-23 |
|
|
미저리
|
애니를 보거든 얼른 도망쳐라~
|
     |
yomigaeri
|
05-06-22 |
|
|
미저리
|
[죠디] 귀신이나 살인마가 나오는 다른 호러와는 달리 심리적으로만 압박하는, 샤이닝보다 더 나은 영화
|
     |
zyodi
|
05-06-2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