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살인의 추억
|
범인과 같이 살고 있겠죠? 아니 영화를 같이 보구 있을..수..도
|
     |
jeffnmatt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왜그리 많이 보여줬어?(to:모 영화프로그램)
|
     |
yonfilm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웃음...안타까움... 그뒤에 왠지모를 분노...
|
     |
poohding81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기분좋은 주말에 찝찝했던 영화네요
|
  |
jcs1123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범인이 이 영화를 보면 무슨생각을 할까?
|
     |
kjiyoon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으아~~--; 비오는날이 두려워진다~
|
     |
k2lov2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별5개는 모자라다!! 10개 받아랏! ★★★★★★★★★★
|
     |
tlsaps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정말 잼있게 봤네 ~~~~후아,,~
|
     |
cat0592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피의자는 없고 남은건 모두가 피해자였다
|
     |
journey4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미해결구도는 우리에게 많은 생각의 여지를 남겼다 굿!
|
     |
skythun83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이영화를 보고 나도 미치도록 범인이 잡고싶어진다
|
     |
nampark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오싹하네요..당시화성주민들은얼마나무서웠을까...
|
     |
drizzle9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미해결사건을 쓴것이 별루..
|
 |
dmldml2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형사가 서서히 미쳐갈 수 밖에 없는 상황... 정말 그랬었을거에요..
|
     |
clearciel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김형구촬감님께 찬사를 보내 마지않습니다
|
     |
shylyguy
|
03-04-2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