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살인의 추억
|
영화를 보지 않고서는 논하지 말라~~ 특히 밑에 점수 깍아먹는 새끼들..영화보고도 그런소리가 나오나보자.
|
     |
kingdom7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이 영화는 다르다. 관람후 몇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전율을 느낀다.
|
     |
manner88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밑에..알바들이란..오해피데이같은영화에 별다섯개주는 사람들을 뜻하는거란다..알지도 못하면서..
|
     |
suking20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직접 가서 보기 바란다. 말이 필요없다.
|
     |
hideo99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진짜 대단하다..그리고 영화본대로 별주자..아래 별하나 준사람..뭔이야기를 하는지 안들린다.
|
     |
jsm70108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이젠 제발 잡혀주세요...제발....자수하세요..17년동안 힘들지도 않으세요....
|
     |
zcorea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비,빨간 옷의 여자,우울한 편지... 왜 모두 내가 좋아하는 것들인가???
|
     |
moon9441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단 두편으로 거장이 된 감독.. 다음작품은 무얼까?
|
     |
nayasw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극장안..당신옆에 범인이 있을수도있다..
|
     |
ucu2000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내 눈을 똑바로봐 드디어 안보면 후회하는 한국영화가 나왔단말이지..
|
     |
empire0984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우울한 편지.. 이젠 스산한 공포를 느끼게 하는 곡이 되었다..
|
     |
ccarang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그들은 영화배우가 아니라 한사람을 죽이도록 잡고싶은 형사들이었다
|
     |
sunny821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소름끼치도록 무섭고 소름끼치도록 웃기고 소름끼치도로 슬픈영화이다..
|
     |
chs007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무서운거 싫어하는데,,,봤어요...또보고싶어요..
|
     |
hjin0812
|
03-04-26 |
|
|
살인의 추억
|
빗길 속에서, 이미 난 그 사건의 또 다른 형사였다.
|
     |
she9712
|
03-04-2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