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살인의 추억
|
웃음, 공포, 분노, 억울하고 답답함...
|
     |
happysue
|
03-04-25 |
|
|
살인의 추억
|
나도 죽을 수 있었다....살아있다는게 감사한 영화
|
     |
annago
|
03-04-25 |
|
|
살인의 추억
|
정말 잘만든한국영화!진짜세븐보다낳던데!!
|
     |
yodpac121
|
03-04-25 |
|
|
살인의 추억
|
두형사를 미치게했던 당신! 어디있는가??
|
     |
yoona-h
|
03-04-25 |
|
|
살인의 추억
|
완벽하다는 말 뿐...더이상의 말이 나오지 않는다
|
     |
dktladl
|
03-04-25 |
|
|
살인의 추억
|
범인을 찾았다 하면 미궁에 빠져든다. 긴장을 놓을 수 없다.
|
     |
khh8606
|
03-04-25 |
|
|
살인의 추억
|
미치도록강렬한추억.이미 이영화는당신의추억이되었다.
|
     |
malsegod
|
03-04-25 |
|
|
살인의 추억
|
가슴 섬찟한 사건의 연속! 그 곳 어디선가 미소짓던 당신!
|
     |
smilerc
|
03-04-25 |
|
|
살인의 추억
|
마지막 박두만 형사의 표정은 내 가슴에 꽃혔다. 공공의적 보다 5배 잼있음
|
     |
hyungki26
|
03-04-25 |
|
|
살인의 추억
|
잡고 싶어하던건 그들뿐만이 아니라 우리들도 그렇게 만드는 영화.
|
     |
tokssonda
|
03-04-25 |
|
|
살인의 추억
|
우울한 편지처럼 암울했던 그 시절. 서태윤형사의 절망과 미친 눈빛에 공감한다.
|
     |
goombeng2
|
03-04-25 |
|
|
살인의 추억
|
지금까지 본 한국영화 중 2번째로 최고! 첫번째는? '플란다스의 개'
|
     |
masterxi
|
03-04-25 |
|
|
살인의 추억
|
지금까지 본 한국영화중 단연 최고라고 하고 싶다.
|
     |
xcv0448
|
03-04-25 |
|
|
살인의 추억
|
다른사람은 어떨지 모르지만 나는 좋았다
|
    |
eyore
|
03-04-25 |
|
|
살인의 추억
|
만약 헐리웃에서 이영화를 만들었다면,,,? 우리나라에서 만들어져 정말 다행인 영화, 그래서 자랑스러운 영
|
     |
yuanmei
|
03-04-2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