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냉정과 열정사이
|
지루하다가도 재미있다가도..ㅋㅋ
|
    |
emchi
|
05-01-08 |
|
|
냉정과 열정사이
|
냉정 속의 열정.
|
     |
oracle5
|
05-01-06 |
|
|
냉정과 열정사이
|
소설도 좋고 영화도 괜찮네! 하여간 냉정열정 Good!
|
     |
jaewnp
|
04-12-07 |
|
|
냉정과 열정사이
|
사랑을해본사람만이 이 영화의감동을 알수있다... 눈물원없이흘렸다...
|
     |
vizard78
|
04-12-07 |
|
|
냉정과 열정사이
|
다들 소설가 많이다른영화라하는데..저는 소설을읽지못해서..한편에드라마를본듯한..느낌
|
    |
im0009
|
04-12-06 |
|
|
냉정과 열정사이
|
음악과 유럽여행가이드말고는 특별한건 없다
|
   |
shpark1970
|
04-12-0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아오이와 준세이가 각각 따로 노는 느낌
|
   |
lavender01
|
04-11-27 |
|
|
냉정과 열정사이
|
나에게 이 작품은 영화든 소설이든 최고다! 감성의 중추적역할인 두오모에 꼭 가보고싶다!
|
     |
mjey08
|
04-11-21 |
|
|
냉정과 열정사이
|
괜찮은데 역시 소설과는 많이 다르다
|
    |
crystal54
|
04-11-08 |
|
|
냉정과 열정사이
|
Blu를 토대로 만들어서 일까. 다소 건조하게 느껴졌던 소설과 달리 영화는 촉촉한 느낌.
|
    |
urisome
|
04-10-29 |
|
|
냉정과 열정사이
|
주연배우들이 미스매치인듯.. 그런데 영상과 ost는 아름다웠다.
|
    |
mieapple
|
04-10-27 |
|
|
냉정과 열정사이
|
냉정과 열정사이엔......그들의 아름다움...
|
    |
carryer123
|
04-10-1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소설에 비해서는 모자라지만 OST와 배경이 너무 아름다웠다...
|
     |
wnsdidhd
|
04-10-11 |
|
|
냉정과 열정사이
|
소설에 비해서는 모자란 느낌이 들지만 피렌체의 두오모를 볼 수 있어 좋았다.
|
    |
hiro8426
|
04-10-03 |
|
|
냉정과 열정사이
|
냉정과 열정사이. 그 사이엔 10년이란 시간이 있었고, 그 끝에는 사랑이 있었다
|
    |
fgump
|
04-09-3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