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냉정과 열정사이
|
배경환상, ost 환상, 아주 가슴에 와닫는 섬세한 장면들이 맘에 든다.
|
    |
okjee
|
04-09-26 |
|
|
냉정과 열정사이
|
소설이 더 낫다
|
    |
dadle
|
04-09-19 |
|
|
냉정과 열정사이
|
평점이 무난해 다시 시도해봤지만 집중을 할수가 없었다. 배경, 배우, 대사, 음악...모두가 서로 겉돈다.
|
  |
xericsky
|
04-09-07 |
|
|
냉정과 열정사이
|
타케노우치.. 뭔짓을해도 그림이 나온다...
|
     |
ezombie
|
04-08-28 |
|
|
냉정과 열정사이
|
지루...뻔한...주연의 인물은 볼만
|
  |
leekj1
|
04-08-27 |
|
|
냉정과 열정사이
|
ost도 좋고 영상도 좋았는데 책이 훨씬낫더라,,,,,쥰세이 ㅠ
|
   |
dlawlals
|
04-08-2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책은 티테일한 느낌, 영화는 아름다운 영상을 보여준다... 모두 접해야 진정한 감동을 느낄수 있다.
|
     |
y2kaaa
|
04-08-21 |
|
|
냉정과 열정사이
|
책먼저보고 봤더니..영 아니네요..;;책이 훨 나은거 같아요
|
   |
stevia
|
04-08-17 |
|
|
냉정과 열정사이
|
쥰세이와 아오이...잊혀지지 않는다.
|
    |
eunjungzzim
|
04-08-14 |
|
|
냉정과 열정사이
|
두고두고 보고 싶은 영화..음악이며 배경이 넘 좋다.두배우는 말할 것도 없고..
|
     |
ndna
|
04-08-11 |
|
|
냉정과 열정사이
|
2번시도 했지만 끝까지 못본영화. 별루다.
|
 |
goldsung4
|
04-08-0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책과는조금다른느낌.음악이너무좋고,스토리가좋은것같습니다.
|
     |
jsj2000
|
04-08-01 |
|
|
냉정과 열정사이
|
가슴속에 추억되어 있는 감정을 여전히 추억하는 남과여..
|
     |
loveappeal
|
04-07-26 |
|
|
냉정과 열정사이
|
영화 보고 책을 봤는데;; 책도 별 여운도 없고-_- 영화는 괜찮은듯 by Jun
|
    |
actr106
|
04-07-25 |
|
|
냉정과 열정사이
|
책에 비교한다면 반성해야할 영화.그렇다 이 영화의 냉정과 열정사이엔 실망이 있었다..
|
    |
n119
|
04-07-2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