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냉정과 열정사이
|
남여주인공 다 넘멋있고..근대 진짜 약간 답답하지만 제대로된멜로!!
|
     |
cwhak
|
03-11-16 |
|
|
냉정과 열정사이
|
잼있다
|
     |
chpark9900
|
03-11-16 |
|
|
냉정과 열정사이
|
약간의 답답함을 주는 영화..
|
    |
kejejw
|
03-11-16 |
|
|
냉정과 열정사이
|
일본영화의 한계? 역시나...원작의 수준을 넘지 못하는..약간의 맹물같은 진행..
|
   |
a6my
|
03-11-16 |
|
|
냉정과 열정사이
|
책보다는 덜한 느낌... 그러나 배경은 아름다웠다~^^
|
     |
kant17
|
03-11-16 |
|
|
냉정과 열정사이
|
굉장히 낭만적인 영화.. OST가 너무 아름답다.. 스토리도
|
     |
dog17
|
03-11-15 |
|
|
냉정과 열정사이
|
만남과 이별은 있는데 줄거리는 없다 모냐 도대체 원작을 봐야겠다
|
 |
hhide
|
03-11-1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왜 준세이를 기다렸다고 말하지 않는지 너무나 갑갑했어요..
|
    |
khcandoit
|
03-11-13 |
|
|
냉정과 열정사이
|
멋진 사랑이야기~ OST가 먹어주는 영화 으흑.. 나도 사랑을 하고싶다..ㅜ.ㅜ
|
     |
batisong20
|
03-11-12 |
|
|
냉정과 열정사이
|
Rosso는 온데간데 없고 Blu만 존재하는 반쪽짜리 영화
|
   |
gjsk
|
03-11-12 |
|
|
냉정과 열정사이
|
사랑 기다림 피렌체 두오모
|
    |
kums
|
03-11-12 |
|
|
냉정과 열정사이
|
준세이만 생각난다~~
|
   |
true0415
|
03-11-12 |
|
|
냉정과 열정사이
|
모랄까? 무언지 꼭 빠져있는 느낌입니다..
|
   |
afarlove
|
03-11-12 |
|
|
냉정과 열정사이
|
음악이 넘 조아여~ 특히 첫키스장면에 나오는 첼로연주곡... 지금두 그음악을 들은면 그 배경이 떠올라여
|
     |
magic016
|
03-11-12 |
|
|
냉정과 열정사이
|
배경음악이 너무 좋았던 영화
|
     |
vini09
|
03-11-1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