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냉정과 열정사이
|
배경은 정말 인상적이였지만,, 내용이 다소 지루한편이였다,,
|
  |
jwhcsy
|
03-11-27 |
|
|
냉정과 열정사이
|
사랑하는 사람들은 꼭 다시 만난다
|
    |
crusadeno1
|
03-11-27 |
|
|
냉정과 열정사이
|
감독은 책을 읽어 보았던가...아오이는 어디로 사라진걸까???...배경이 아름다운것에만 중점을 둔듯
|
  |
zizikuku
|
03-11-27 |
|
|
냉정과 열정사이
|
이 영화는 음악때문에 보는 사람을 미치게 만든다 ㅋ 책과 영화 둘다 느낌이 달라 색다르다
|
    |
fayemoon
|
03-11-27 |
|
|
냉정과 열정사이
|
말을 잃게 만들었다... 나의 아오이...를 다시 만날 수 있을 것 같다는 희망을 얻었다.
|
     |
dandyjuny
|
03-11-26 |
|
|
냉정과 열정사이
|
책에서 나온 아오이의 이미지가 어떻길래..~ 빨리 책 읽어봐야 겠당^^
|
     |
aeeeer
|
03-11-26 |
|
|
냉정과 열정사이
|
아오이는 그런이미지가 아니였어..ㅠㅠ
|
  |
ddugigirl
|
03-11-26 |
|
|
냉정과 열정사이
|
제대로된 스토리구현은 실패. 그 부족한 부분은 영상으로 덧칠을..
|
    |
khbird2me
|
03-11-25 |
|
|
냉정과 열정사이
|
배경이 정말 아름다운 영화
|
    |
yys0806
|
03-11-25 |
|
|
냉정과 열정사이
|
음악이 참으로 아름다운 영화... 약간은 부족했지만 음악하나라도 충분했다^^
|
    |
jwjy7168
|
03-11-25 |
|
|
냉정과 열정사이
|
영화 분위기나 전체컨셉은 좋으나. 부분적인 요소에서 엉성함이 아쉬운영화 ^^; 사운드는 정말 탁월하다.
|
   |
wisdom0822
|
03-11-25 |
|
|
냉정과 열정사이
|
배경이 아름다웠던..그러나 지루한 영화..
|
  |
ejcr
|
03-11-24 |
|
|
냉정과 열정사이
|
역시 진혜림^^..피렌체의 배경이 아직도기억에남는다..잔잔한 OST..
|
     |
roman1003
|
03-11-24 |
|
|
냉정과 열정사이
|
OST 좋습니다. 감동적이지만 어딘가 약간 부족한영화....
|
    |
jkc0411
|
03-11-24 |
|
|
냉정과 열정사이
|
뭔가 어색하고 빠진듯한 구성... OST와 배경은 좋네요 ^^
|
    |
hyun518
|
03-11-2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