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냉정과 열정사이
|
지루하기만 한 영화. 책만 보는게 나을듯.
|
  |
kilki2
|
03-11-24 |
|
|
냉정과 열정사이
|
진혜림때문에 감정이입이 안됐다
|
   |
lily4210
|
03-11-23 |
|
|
냉정과 열정사이
|
글쎄요.. 뭔가가 아쉬움이 남는 영화..
|
  |
nemilk
|
03-11-2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책보다 못한 아쉬움..음악이 아름다운 영화.
|
    |
laubiz
|
03-11-23 |
|
|
냉정과 열정사이
|
냉정과열정사이엔 실망이 있다
|
   |
jujari
|
03-11-22 |
|
|
냉정과 열정사이
|
넘 우연투성이였고 여주인공이 안어울림 배경은 이쁨
|
   |
lovefeel2
|
03-11-21 |
|
|
냉정과 열정사이
|
사람울리는 배경음악...그속의 러브스토리..
|
     |
westlife17
|
03-11-21 |
|
|
냉정과 열정사이
|
일본어,영어.불어의 3개국어를 구사해서 복잡했다.ㅋ
|
    |
jiniym
|
03-11-21 |
|
|
냉정과 열정사이
|
몸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진다는 다 옛날 얘기.
|
   |
mirranim
|
03-11-21 |
|
|
냉정과 열정사이
|
책 본 사람은 절대 보지 마시오.ㅜㅜ 책이 500만배 감동적이오.
|
  |
hyundohyundo
|
03-11-20 |
|
|
냉정과 열정사이
|
그들의 사랑을 지지하기엔 그들을 사랑한 사람들의 상처가 너무 크다. 진혜림은 정말 미스캐스팅!
|
    |
primula1
|
03-11-20 |
|
|
냉정과 열정사이
|
원작이 낫군요.. 아쉬워요. 과연 책을 능가하는 영화는 없을까요?
|
    |
littlehs
|
03-11-20 |
|
|
냉정과 열정사이
|
역시 책과 영화의 느낌은 많이 다르네요.. 그다지 괜찮지 않았음.
|
   |
reny
|
03-11-20 |
|
|
냉정과 열정사이
|
멋진 음악과 영상...조금 부족한 연출력이 아쉽다.
|
   |
iemma
|
03-11-20 |
|
|
냉정과 열정사이
|
사랑을 하기에는 아오이의 자존심이 너무세다. 다시 사랑한다해도 내내 힘들것같다. 답답한 사랑이야기.
|
    |
jin1949
|
03-11-1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