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냉정과 열정사이
|
피곤하기도 했지만 졸았다
|
   |
hotdanbi
|
05-08-20 |
|
|
냉정과 열정사이
|
너의 고독한 눈동자에 다시 한번 나를 찾을 수 있게 된다면 그 때.. 나는.. 너를..♡
|
   |
uuiihh
|
05-08-18 |
|
|
냉정과 열정사이
|
아오이와 준세이처럼 사랑할수 있다면...
|
    |
jhjpooh
|
05-08-08 |
|
|
냉정과 열정사이
|
아름다운 영상과 첼로 선율 그리고 섬세한 감정표현... 굳!
|
    |
dream40
|
05-08-05 |
|
|
냉정과 열정사이
|
책을 읽고 다시 영화 그리고 다시 OST를 들으며 책을 읽었다.
|
    |
chonjae
|
05-08-0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지루한듯한 흔한 멜로영화
|
  |
xcv0448
|
05-07-27 |
|
|
냉정과 열정사이
|
정말 여운이 많이 남습니다.. 한번으로 만족못하는.. 다시 또 다시 보고 싶어지는 영화
|
     |
geotweety
|
05-07-26 |
|
|
냉정과 열정사이
|
아름다운 배경과 음악에 흠뻑 빠져서 봤었던 영화...
|
    |
kaminari2002
|
05-07-2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원작은 됐고요, 영화는 참 아름다웠다. 각본, 촬영, 연기, 음악, 모두 훌륭하다. 시원한 광각에 반했다.
|
     |
eye2k
|
05-07-2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최고의 여운을남기는 아름다운스토리.. 두주인공과 아름다운 배경그리고 음악이 멋지다.
|
     |
nellyfocus
|
05-07-20 |
|
|
냉정과 열정사이
|
30살 처먹도록 질질 끌기는..
|
   |
19950715
|
05-07-11 |
|
|
냉정과 열정사이
|
원작보단 덜하지만, 그래도 괜찮다.
|
   |
hoi2735
|
05-06-30 |
|
|
냉정과 열정사이
|
소설은 재밌는데,,영화에 나오는 아가타쥰세이, 너무 조타
|
     |
lsurpassl
|
05-06-24 |
|
|
냉정과 열정사이
|
사랑은...변하지 않는 것....오랜 만에 그것을 다시금 되세겼음...
|
     |
ksalje99
|
05-06-20 |
|
|
냉정과 열정사이
|
내가 생각한 인물들과도 전혀 달랐다. 책에는 마빈이란 미국인이 백인같던데 흑인일지 누가 알
|
  |
appllet
|
05-06-1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