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냉정과 열정사이
|
사랑은 늘 냉정과 열정....그 사이는 있을까?,,없을까...
|
     |
likeafire
|
03-11-05 |
|
|
냉정과 열정사이
|
나의 그녀도 어디선가 이 영화를 봤으면 좋겠다.
|
     |
kryong07
|
03-11-05 |
|
|
냉정과 열정사이
|
나도 사랑하고 싶다...!!
|
   |
stopline1113
|
03-11-04 |
|
|
냉정과 열정사이
|
노래 좋고.. 좀 조용조용해서 졸렵긴 했지만 재밌게 봤따.
|
    |
chohee87
|
03-11-0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전체적으로 조용하지만 감동은 그대로 전달된다...
|
    |
dfjjang
|
03-11-03 |
|
|
냉정과 열정사이
|
스토리와 음악과 배경과...모든것이 아름다운 영화...*^^*
|
     |
endingend
|
03-11-02 |
|
|
냉정과 열정사이
|
냉정과 열정사이에는 ~ "과" ㅋㅋ 가슴 한쪽이 답답하다 ~ 나도 이런 글을 쓰고싶다!
|
    |
kazzo2
|
03-11-02 |
|
|
냉정과 열정사이
|
책을 먼저 읽어서 그런지 생각보단 별로..그렇지만 잔잔한 이야기
|
   |
jjunya14
|
03-11-01 |
|
|
냉정과 열정사이
|
너무기대 했었나? 뭔가 지루함이 없지 않네여,,
|
  |
arumi419
|
03-11-01 |
|
|
냉정과 열정사이
|
솔직히 책보단 쪼금 떨어지는.. 하지만 남자주인공과 o.s.t 가 한몫했다!!
|
     |
oeo2
|
03-11-01 |
|
|
냉정과 열정사이
|
남자주인공 짱 잘생기고..여자주인공 이쁘고..배경좋고...재밌었다..
|
     |
rhkraudwls
|
03-11-01 |
|
|
냉정과 열정사이
|
음악과 배경으로 나오는 피렌체,밀라노,도쿄 넘 아름다웠다..다만 책과는 다른 듯한 여주인공의 느낌!^^;
|
    |
smileacha
|
03-10-31 |
|
|
냉정과 열정사이
|
어설픈 연기와 영화에 몰입할수없게 만드는 여주인공..기억남는건 음악뿐
|
    |
idjgj19
|
03-10-31 |
|
|
냉정과 열정사이
|
최근에 본 영화중 가장 짱!! 잔잔한 것 싫어하는 사람은 보지말것!!
|
     |
jilha
|
03-10-31 |
|
|
냉정과 열정사이
|
일본영화 짱 러브레터 철도원 이 후 짱이다 감동!!
|
     |
fkjkf
|
03-10-3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