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냉정과 열정사이
|
아오이의 입장에서 그려졌으면 더 좋았을 영화.
|
    |
ditto8139
|
03-10-14 |
|
|
냉정과 열정사이
|
소설에서 느꼈던 삶의 따뜻함과 섬세함을 그저 흔하디 흔한 연애 얘기로 만들어버린 졸작
|
 |
chara11
|
03-10-14 |
|
|
냉정과 열정사이
|
소설의 느낌을 완전 뒤집어 버린.. 어설프고 지루한 영화
|
 |
woogyagya
|
03-10-14 |
|
|
냉정과 열정사이
|
굳이 사랑을, 그리움을 말하지 않아도. 어딘지 모르게 애달픈 영화.
|
    |
cl@ssic
|
03-10-14 |
|
|
냉정과 열정사이
|
피렌체,밀라노,도쿄로 이어지는 사랑의 여정
|
     |
insup
|
03-10-14 |
|
|
냉정과 열정사이
|
가을에 걸맞는 영화...보구싶다같이볼사람만있다면...
|
    |
chuls024
|
03-10-14 |
|
|
냉정과 열정사이
|
10년을 간직해온 사랑, 10년후의 그들에게 남은건 냉정과 열정사이에 무엇일까?
|
   |
mijeryk
|
03-10-14 |
|
|
냉정과 열정사이
|
소설의 쥰세이와 아오이가 더 멋지다. 특히 마빈역은 정말이지 미스캐스팅!!=_=
|
   |
chajam35
|
03-10-14 |
|
|
냉정과 열정사이
|
가을을 닮은 영화...그러나 지루한 면이 없지 않음..분위기는 짱..ㅋㅋ
|
    |
answer79
|
03-10-14 |
|
|
냉정과 열정사이
|
정말로 이가을에 한층더 깊음을 주는 영화 냉정과 열정 ......
|
     |
jnsky
|
03-10-14 |
|
|
냉정과 열정사이
|
준세이
|
     |
ctsa
|
03-10-14 |
|
|
냉정과 열정사이
|
Calm and Passion
|
     |
ljhee
|
03-10-14 |
|
|
냉정과 열정사이
|
호흡이 너무나 길어... 지루해 죽는줄 알았음. 체감상영시간 3시간.
|
  |
moruhae
|
03-10-14 |
|
|
냉정과 열정사이
|
잔잔한 가을냄새,,,,에 젖어보세요
|
     |
eunhyuk
|
03-10-14 |
|
|
냉정과 열정사이
|
시간이 멈춘듯 했다.....
|
 |
doors67
|
03-10-1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