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왓챠 신작!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편>, <아발란치>, <배트맨 대 슈퍼맨> 등
2021년 12월 13일 월요일 | 박은영 기자 이메일

[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왓챠는 신작 일본 드라마 <아발란치>를 독점으로 공개한다. 이외에도 화제의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TV판 2기인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편>과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등을 신규로 서비스한다. 또 안테나의 신입사원 유재석이 출연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 TV: 우당탕탕 안테나>도 왓챠에서 시청할 수 있다.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편>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편>

무한열차편 이후!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편>

무한열차에서 임무를 마친 주인공 ‘탄지로’ 일행은 귀살대 최고 검사 중 하나인 음주 ‘우즈이 텐겐’과 함께 혈귀가 사는 환락의 거리로 향하고, 그곳에서 새로운 혈귀들과 싸움을 시작한다. 고토케 코요하루가 연재한 동명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애니메이션 1기를 제작한 유포테이블(ufotable)이 제작했다. 왓챠에서 1기를 비롯해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과 극장판을 TV판으로 재편집한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도 볼 수 있다.
<아발란치>
<아발란치>

법을 대신해 정의를 실현하는 <아발란치>

정치인부터 정부 관료, 대기업은 물론이고 일반 시민들까지 부정부패를 저지르며 도덕적 해이가 심해진 일본. 수수께끼 집단 ‘아발란치’가 등장, 과격하고 통쾌하게 정의를 실현한다! 배우 심은경이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여 화제를 모은 영화 <신문기자>를 연출한 후지 미치히토 감독의 신작이다. <분노>, <야쿠자와 가족>, <사랑은 Deep하게> 등에 출연한 배우 아야노 고가 전직 형사 출신이자 아발란치의 핵심 멤버인 주인공 ‘하부’ 역을 맡았다. 후쿠시 소우타, 치바 유다이, 타카하시 메리준 등이 참여했다. 매주 화요일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세기의 대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배트맨과 슈퍼맨의 첫 크로스오버 작품으로 DC 확장 유니버스의 포문을 열었던 <맨 오브 스틸>의 잭 스나이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배트맨’ 벤 애플렉과 ‘슈퍼맨’ 헨리 카빌이 격돌, 세기의 대결을 펼친다. 거대해진 세계관, 스펙타클한 스케일과 액션, 영화 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의 음악, 게다가 ‘원더우먼’의 첫 등장까지! 매력적인 요소가 차고 넘친다. 다만 두 히어로가 ‘왜’ 싸우는지 설득력이 떨어지는 편, 첨예하게 대립하던 둘을 대동단결하게 하는 요소가 무엇인지 확인하길
 <더듬이 TV: 우당탕탕 안테나>
<더듬이 TV: 우당탕탕 안테나>

안테나의 전사적 예능 프로젝트 <더듬이 TV: 우당탕탕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널리 알려 수많은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열정 뿜뿜하는 대표 유희열과 음악성은 물론 예능감까지 인정받은 정재형, 페퍼톤스 등 안테나 대선배들과 ‘경력직 막내’ 유재석이 뭉쳤다. 올해 안테나에 합류한 30년 예능 내공의 유재석이 안테나 식구들과 어떤 에피소드를 만들어 낼지. 매주 월, 금요일에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자료제공_왓챠

2021년 12월 13일 월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

0 )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