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유오성의 연기... 그리고 그가 말하는 친구.. 자꾸 생각납니다
|
    |
lgx19s
|
01-03-31 |
|
|
친구
|
불행하지만 친구가 뜨는건 흥행이지 작품이 아니다..한국영화 아쉽다..기록이 그렇게 좋은가
|
 |
유행일뿐
|
01-03-31 |
|
|
친구
|
오바야 오바
|
 |
오바하지마라
|
01-03-31 |
|
|
친구
|
JSA의 기록은 친구에 의해 곧 깨진다!!
|
     |
오늘 봤다
|
01-03-31 |
|
|
친구
|
난 평생을 두고 이 영화를 보고 싶었다.!!!!!!!!
|
     |
영화감독
|
01-03-31 |
|
|
친구
|
'쪽팔리는' 두 가지 이유를 알아야 영화가 살아납니다.
|
     |
소소
|
01-03-31 |
|
|
친구
|
유오성의 연기가 빛이 나는 영화!
|
     |
영화사랑
|
01-03-30 |
|
|
친구
|
유오성과 장동건의 살아있는 연기와 감각...그러나 깊이는..
|
    |
ej38317
|
01-03-30 |
|
|
친구
|
오랜만에 깔끔한 영화 한편을 본것 같다...웃음과 감동이 함께 하는 멋진 영화였다.
|
     |
코난
|
01-03-30 |
|
|
친구
|
나두 그저그렇던데...
|
  |
린
|
01-03-30 |
|
|
친구
|
음...친구라는 말에대해 다시한번생각하게 해주는 영화랄까...
|
    |
야기
|
01-03-30 |
|
|
친구
|
영화를 눈으로 보지말고 마음으로 보세여.....
|
     |
친구
|
01-03-30 |
|
|
친구
|
대한민국 연기사를 가르는 배우 - 유오성 !!!
|
    |
anonymous
|
01-03-30 |
|
|
친구
|
신세대들은 모를것이다..구세대에게도 이런추억이 있다는 것을...구세대가 되기전까지는..
|
     |
왕딸기
|
01-03-30 |
|
|
친구
|
그들은 '가까웠지만 오래사귀'지는 못했다...
|
     |
영화광
|
01-03-3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