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무언가 빠져있는 느낌이다,,, 만들다만 피자같은,,
|
  |
동식
|
01-03-27 |
|
|
친구
|
비트이후로 기억하고싶은 영화였음..
|
     |
옥이섭이
|
01-03-27 |
|
|
친구
|
넘넘 잼있다...후후 즐겁다..우끼다..
|
     |
지섭사랑
|
01-03-27 |
|
|
친구
|
멋지네요.......강추!!!!!!!!!!!11
|
     |
동건
|
01-03-27 |
|
|
친구
|
영화보구두 별두개이상이 나와? 진심이야?
|
 |
있자나..
|
01-03-27 |
|
|
친구
|
내가 니 씨다바리가
|
     |
JIN
|
01-03-27 |
|
|
친구
|
요즘영화...끝네주네요
|
     |
공주&왕자
|
01-03-27 |
|
|
친구
|
무지하게 보구싶은 영화.... 아직보진않았지만 기대가 큰 영화... 보구나서 다시 한번평을 올려야지..
|
     |
duddla
|
01-03-27 |
|
|
친구
|
오성이의 후까 동건이가 고추가루 뿌린다.
|
  |
맘보
|
01-03-27 |
|
|
친구
|
2번씩 보자
|
     |
이본동시
|
01-03-27 |
|
|
친구
|
가까이 두고 오랫동안 볼 영화...
|
     |
최선규
|
01-03-27 |
|
|
친구
|
한국영화는보고나서항상후회하지만...이것만은 다를거같다는기부니라서 기대된다...
|
     |
selly402
|
01-03-27 |
|
|
친구
|
기대되는 영화
|
   |
김민정
|
01-03-27 |
|
|
친구
|
넘버3를 넘어서는 거기다 우정까지
|
   |
조영신
|
01-03-27 |
|
|
친구
|
스토리는 뻔하나 감동이 있는 영화다.
|
     |
나
|
01-03-2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