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보고 실망이 큰 영화
|
 |
프렌드
|
01-03-27 |
|
|
친구
|
잠시나마 오래전 친구를 떠올릴수 있는 감상을 가지게 하는 영화
|
     |
AS
|
01-03-27 |
|
|
친구
|
보구싶었는데.. 어케해야 되쥐.....?
|
    |
친구
|
01-03-27 |
|
|
친구
|
그들에게 그들만의 우정 표현이 있다.
|
    |
젠투
|
01-03-27 |
|
|
친구
|
세상에는 친구 없이 살수 없는 것 같다....!!
|
     |
중국인형
|
01-03-27 |
|
|
친구
|
뒤 끝은 남는 영화.. 하지만 너무 지루한 영화..느낌 그대로..
|
  |
친구????
|
01-03-27 |
|
|
친구
|
정말 홍보의 승리다 아마 홍보비를 제작비 절반일거다
|
 |
열라짜증나
|
01-03-27 |
|
|
친구
|
역쉬~ 친구는 오래 묵을수록 좋다
|
     |
깜딩이
|
01-03-27 |
|
|
친구
|
영화본 후 여운이 오래남는 영화..ㅡ.ㅜ
|
     |
멀더바래
|
01-03-27 |
|
|
친구
|
탄탄한 시나리오, 완벽한 배우의 연기, 뛰어난 영상, 음악까지 흠잡고 싶어도 흠잡을 데가 없다.
|
     |
동건사랑경화
|
01-03-27 |
|
|
친구
|
짜증나...영화 홍보의 승리~~ 홍보비를..영화 제작에 투자해라..
|
 |
짜증
|
01-03-27 |
|
|
친구
|
한국영화에 좀더 관심을 갖자!!!
|
     |
강지연
|
01-03-27 |
|
|
친구
|
글쎄 추억만 헤매다 끝나는 영화..지루하다..
|
 |
김소현
|
01-03-27 |
|
|
친구
|
건달이란 소재가 흥행이된다면..모두 양아치화를...어쩌면 한국인의 이유없는 폭력성..
|
   |
LunaTicAngel
|
01-03-27 |
|
|
친구
|
유오성의 연기도 멋지고 영상도 멋지지만 내용은 글쎄....
|
   |
별의별이
|
01-03-2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