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영화보는내내 밀려오는 답답함
|
 |
답답군
|
01-03-23 |
|
|
친구
|
친구끼리 미안한거 없다...이대사가 계속 뇌리를 맴돈다..ㅜ.ㅡ
|
     |
감동그자체!
|
01-03-23 |
|
|
친구
|
진정한 친구가 있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합니다.
|
    |
이프로
|
01-03-23 |
|
|
친구
|
나도 누군가의 가슴에 의리있는 친구로 기억되고싶다.
|
     |
강웅모
|
01-03-23 |
|
|
친구
|
원스 어 픈어 타임 인 아메리카...제대로 카피도 못했다..
|
 |
머꼬
|
01-03-23 |
|
|
친구
|
먼가 부족한데... 하구 오래 생각했다... 그건 바로 효과음악의 문제였다... 아쉽다
|
    |
영화음악
|
01-03-23 |
|
|
친구
|
유오성의 카리스마적인 연기가 빛난다.. 이 늦은 밤.. 친구가 그리워진당.. ^^
|
    |
루
|
01-03-23 |
|
|
친구
|
사투리 알아듣기가 좀 힘들었지만..유오성의 연기는 볼만했다
|
   |
친구^^
|
01-03-23 |
|
|
친구
|
진정한 친구의 의미를 가슴속에 새길수 있는 의리있는 영화
|
     |
노융환
|
01-03-23 |
|
|
친구
|
맛없는 잡탕찌개같은 영화!!! 제대로 섞던지(--)+
|
 |
영화본사람
|
01-03-22 |
|
|
친구
|
유오성이 떴다..정말 멋진 영화야~~!!
|
     |
진현
|
01-03-22 |
|
|
친구
|
오성,동건 두배우의 연기가 전율을 느끼게한다
|
     |
아따지존
|
01-03-22 |
|
|
친구
|
잼있다
|
     |
캬캬
|
01-03-22 |
|
|
친구
|
사투리가 이상해서 못알아듣겠어 제대로해!
|
     |
황굑
|
01-03-22 |
|
|
친구
|
친구들과의 우정이라 ?
|
    |
오키토키2
|
01-03-2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