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생각 보다 잼있다...
|
     |
우
|
01-03-22 |
|
|
친구
|
진짜 바라던 영화였다.........
|
     |
형수
|
01-03-22 |
|
|
친구
|
장동건과친구들이나오니너무재미있을것같다
|
     |
bowlove1
|
01-03-22 |
|
|
친구
|
걍 양아치 영화의 아류....반복행태
|
 |
과장됨
|
01-03-22 |
|
|
친구
|
무척 기다려지는 영화!! 친구의 소중함을 느끼게한다.
|
     |
영화사랑
|
01-03-22 |
|
|
친구
|
친구의 뜻을 다시한번 생각하게 하는영화
|
     |
친구
|
01-03-22 |
|
|
친구
|
워낙 한국영화가 게임이 안되니 이런 영화도 밀어주는군...
|
   |
안티
|
01-03-22 |
|
|
친구
|
배우들의 설득력있는 연기~무조건 잘했다는게 아니다~보고 말하라~
|
     |
최은정
|
01-03-22 |
|
|
친구
|
폼만 잡고 끝나더군. 한국판 '원스 어폰~'이라... 이거야 원, 미치겠군
|
 |
ksg100
|
01-03-22 |
|
|
친구
|
그들만의 방식으로 사랑한.친구^^장동건의눈빛연기와 유오성만의 개성연기. 한국영화 좀 기대되여..
|
     |
min2456
|
01-03-22 |
|
|
친구
|
정말 멋진영화닷!! 항상 내옆에 있어주었던 친구가 넘 소중해보이게하는 영화! 한마디루짱이당^^
|
     |
corona14
|
01-03-22 |
|
|
친구
|
유오성 영웅만들기.. 좋았는데, 뭔가가 부족한 느낌...
|
   |
j
|
01-03-22 |
|
|
친구
|
너무나 멋진 유오성의연기..그리고 장동건 .그들만의 멋진우정
|
     |
leeiw
|
01-03-22 |
|
|
친구
|
훌륭한 배우,유오성.대종상남.주상 탔으면 좋겠는데.시상식이 얼마 안남어서 후보에 들 수 있을지가..
|
     |
굿
|
01-03-22 |
|
|
친구
|
우정이 있기에 우리가 있다. 짱!!!
|
    |
duqldi
|
01-03-2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