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영화..정말 마음에 든다..그 어릴적 잘나가던 그들의 삶..가히 추천할만
|
     |
친구보거파
|
01-03-25 |
|
|
친구
|
흥행을 너무 부추기는듯..
|
 |
보고결정하자
|
01-03-25 |
|
|
친구
|
지나친 잔인함, 인턴 건달을 지도하는 유오성! 이래도 되나.
|
   |
그저
|
01-03-25 |
|
|
친구
|
감동감동~~~~~~
|
    |
우엥
|
01-03-25 |
|
|
친구
|
보고 후회하지 않을 영화... 특히 장동건의 연기변신 짱
|
     |
영화본 이
|
01-03-25 |
|
|
친구
|
오성이 성은 선과 악을 모두 표현할줄 아는 진정한 배우다.... 진짜루~..
|
     |
쩡기
|
01-03-25 |
|
|
친구
|
오성님은 시간이 흐를수록 영롱한 빛이 나는 멋진 배우,아름다운 배우랍니다..
|
     |
네이버
|
01-03-25 |
|
|
친구
|
한국에선 이런영화로만 떠야 되는것인가 ,,,,,,발전이 없어 쩝
|
   |
영화사랑
|
01-03-25 |
|
|
친구
|
가장 기대되는 한국영화다.쉬리 jsa보다 흥행하기를
|
     |
누리
|
01-03-25 |
|
|
친구
|
엄마랑 같이 보러 가서 둘다 웃고 즐거워 하다가 끝내는 손붙잡고 울고 말았다....
|
     |
감동받은사람
|
01-03-25 |
|
|
친구
|
화끈했서 좋다
|
     |
나는나
|
01-03-25 |
|
|
친구
|
영화보고 나서 다른 사람들한테 넘 말해주고 싶어! 나만 이런건 아니겠지?
|
     |
동건사랑경화
|
01-03-24 |
|
|
친구
|
진정 유오성의 영화다...물만났다.
|
    |
계상부인
|
01-03-24 |
|
|
친구
|
크랭크 인 부터 화재를 불러일으킨 만큼 관객이 박수를 쳐 줄것인가?
|
   |
djpcy
|
01-03-24 |
|
|
친구
|
내가남자라면 더좋았읉텐데 난 좀 아쉽다
|
    |
여자
|
01-03-2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