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아직관람은하지못했으나찡 허다...
|
     |
김동규
|
01-03-29 |
|
|
친구
|
유오성은 내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가슴이 아직도 싸아~하다
|
     |
야희
|
01-03-29 |
|
|
친구
|
♠영화 보기전 = 큰 기대로 부품!! ♠ 영화 본후 = 허무함으로 부품!!
|
    |
nushen
|
01-03-29 |
|
|
친구
|
가끔 '내가 걔랑 친해서 학교편하게 다녔지'라고 말하던 남자선배들 얘기가 생각났다..
|
    |
여자후배
|
01-03-29 |
|
|
친구
|
별 잼 없다 기대하고 보지 마라 그럼 좀 괜찮다
|
  |
허허
|
01-03-29 |
|
|
친구
|
사나이 갑빠가 느껴지는 진짜 뿌라지는 영화다
|
     |
우얄낀데?
|
01-03-29 |
|
|
친구
|
친구를 통해서 친구와의 우정을 다시금 생각할 수 있는 영화였다...
|
     |
정일석
|
01-03-29 |
|
|
친구
|
사투리.. 대박이다..
|
     |
크크..
|
01-03-29 |
|
|
친구
|
글쎄 남자들의 세계라.... 그래도 역시 유오성의 연기는 짱
|
    |
은아
|
01-03-29 |
|
|
친구
|
동수=동건, 준석=오성. 이역을 다른 배우가 했었다면? 생각할수도 없고, 생각하기도 싫어!
|
     |
동건사랑경화
|
01-03-29 |
|
|
친구
|
간만에 볼만한 영화인것 같다
|
     |
x
|
01-03-29 |
|
|
친구
|
죽자 더럽게 재미있었따 뻥이에요^^
|
  |
일맥상통
|
01-03-29 |
|
|
친구
|
역시 장동건&유오성 양아치 너의 들은 영활 몰라 햇병아리랴!
|
 |
강제규
|
01-03-29 |
|
|
친구
|
정말 기대되는 영화다
|
    |
쌈마이
|
01-03-29 |
|
|
친구
|
너무들 부풀리는 군..뒷감당은 어케하려고 ,,쯧쯧..
|
   |
아닌데
|
01-03-2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