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친구
|
넘 멋지다.아직 나온진 않았지만 기대.
|
     |
동건오빠팬
|
01-03-29 |
|
|
친구
|
현재로선...기대하고 있다.
|
   |
nick
|
01-03-29 |
|
|
친구
|
장담하건대 이건대박감이야 !
|
     |
하나로유
|
01-03-29 |
|
|
친구
|
이런 싸구려같은 영화가 있나...!~~~~~
|
 |
개놈
|
01-03-29 |
|
|
친구
|
건달 영화는 정말 멋지다.모두들 이 영화에 주목 하세요.
|
     |
류제만
|
01-03-28 |
|
|
친구
|
교복입은 스틸사진 누물이날려고 하네 아그리운시절
|
     |
데이스타
|
01-03-28 |
|
|
친구
|
영화 별루다
|
  |
김정균
|
01-03-28 |
|
|
친구
|
ㅠ.ㅠ18세 이상 관람가...난 만13세 중학교2학년...보고 싶었는데...
|
    |
전지용
|
01-03-28 |
|
|
친구
|
글씨 이걸재미당 하야되나?
|
     |
터푸최
|
01-03-28 |
|
|
친구
|
영화본거 다들 맞아여!
|
 |
은상
|
01-03-28 |
|
|
친구
|
영화를 보면 별다섯개도 모자란다.
|
     |
강카리스마
|
01-03-28 |
|
|
친구
|
유오성의 절제된 카리스마와 강렬한 눈빛연기에 압도된다..
|
     |
유오성팬
|
01-03-28 |
|
|
친구
|
영화보고 별다섯을 주던가 하세여 제발요~네?
|
 |
점수죽기싫다
|
01-03-28 |
|
|
친구
|
재미는 닜는데...웬지 아쉽다...
|
    |
빠가야로
|
01-03-28 |
|
|
친구
|
유오성을 거리에서 보았다..사투리를 쓰지 않았다..
|
     |
갱상도
|
01-03-2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