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역시 엑스맨.. 잼있었다.. ^ ^
|
    |
shmoon80
|
06-06-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잠시도 화면에서 눈을 뗄수가 없었음..앞으로 울버린을 못본다는게 섭섭
|
    |
ajjoobang
|
06-06-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스리즈의 화룡점정...
|
     |
link2002
|
06-06-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 시리즈 3편... 1.2편을 안보고 봤음에도 무난히 볼 수 있었다.^^
|
    |
bbahong2
|
06-06-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다들 유치하다는데 난 왜케 재밌는거야!! 죽이든데~
|
    |
hothjeg
|
06-06-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스토리 전개를 위해 구성을 짜맞췃다는 느낌이 있찌만, 엄청난 볼거리와 액션이 그것을 상쇄한
|
    |
dabuyj
|
06-06-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역시 엑스맨~ 화려한 그래픽으로 멋진 액션을 선물하다! 과다한 등장인물로 산만함이 단점!!
|
     |
psycho425
|
06-06-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ㅋㅋ아쉽다~볼거리만 늘엇네
|
    |
msh1234
|
06-06-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 시리즈 중 가장 재미없었던..다양한 캐릭터만 나왔을 뿐 변한게 없다.
|
   |
dsjehun
|
06-06-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그래도 잼있는 영화입니다
|
    |
perjasinso
|
06-06-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역시나..스톰
|
     |
sap00
|
06-06-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시리즈중에 최강의 액션.. 스토리는 전편 만큼은...
|
    |
oohjuwon
|
06-06-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기대를 져버리지않는 그들.. 그리고 슬픔...
|
     |
sanso0208
|
06-06-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무서운 여신 ㅠㅠ; 엔딩을 보니 다음편이 나올지도.
|
    |
yjs0302
|
06-06-26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머 스토리가 너무 없으시다는거 말고는 볼만했다.
|
   |
vjzkfl
|
06-06-26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