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싸이클롭스는 왜 항상 이런식이냐...재미는 있었음
|
     |
cek3
|
06-06-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시리즈 완결판으로 손색이 없다. 죽은 엑스맨들이 아쉬울뿐..
|
     |
gagamel
|
06-06-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재미있어요.. 실망스럽지도 않고 지루하지도 않고.. 만족이요^^
|
     |
dudn365
|
06-06-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너무 휴잭맨 비중이 없다.너무 허무해~
|
   |
xpaltm66
|
06-06-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화려한 볼거리... 미래의 현실??
|
    |
dui1004
|
06-06-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와우~ 한국영화 힘들겠네... 이정도일줄이야~
|
     |
engeng3
|
06-06-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1,2편 안보고 봤는데 난 참 재밌게봤다. 초능력들이 흥미로웠음.
|
    |
mhlvhy
|
06-06-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만화다.원작보다 더 짜증난다.
|
   |
newsky0104
|
06-06-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완전 재밌어. 오... 전율
|
     |
seras96
|
06-06-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그저 재밌게 봤다ㅋㅋ
|
    |
nubuli
|
06-06-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너무 엉성한 시나리오, 쓸데없이 죽어간 주연들.
|
   |
dskwok
|
06-06-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볼만하다,,
|
     |
netldh
|
06-06-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보여주기 효과는 업그레이드 됐지만 전체적인 짜임새는 너무나도 싱거운 느낌이다..그점이 반감된 이유다!!
|
   |
odding79
|
06-06-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다양하고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을 보기 좋지만 조금 지루한 느낌.
|
    |
jee1029
|
06-06-24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 또 나와야 하는데...
|
    |
szin68
|
06-06-2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