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 시리즈중 정말 X같은 영화!4편 나올거 같네~싱어~돌아와~
|
  |
longing77
|
06-06-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글쎄요.. 이 영화는 기대한것보다 재미없었던듯.. 엑스맨이 다 그렇지만 역시 좀 유치해요
|
   |
hujub0916
|
06-06-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1편 2편보다 많은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볼거리 또한 화려하다. 4편을 보고싶어진다!
|
     |
jklee15
|
06-06-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나도 초능력좀 생겼으면^-^ㅎ
|
    |
ezplus
|
06-06-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최후의 전쟁인만큼 대단한 CG의 영화이다. 상상을 스크린으로~
|
     |
hanvision
|
06-06-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의 결정판이다..
|
     |
ljs9466
|
06-06-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장면하나하나 숨가쁘게 몰아부치는 블럭버스터. 감정이 따라갈 틈을 주지않네...
|
   |
blissek
|
06-06-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포스터에 나온 캐릭터들의 허무한 변신에 너무 놀라지 말것.~ 전쟁은 없다
|
   |
mejokist
|
06-06-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정말 강추 재미 있다
|
     |
tae520
|
06-06-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멀 재밌기만 하구만..전편에서 부족한 이펙트를 몰아서 보여준 듯한 느낌.
|
     |
mcmin
|
06-06-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정말 재밋다 다리움직이는 장면은 아후...또 나와주길...
|
     |
seil1020
|
06-06-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글쎄... 1,2편보다는...별루네..
|
    |
bleu0517
|
06-06-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엑스맨 시리즈 중 가장 진부했다!
|
    |
schilm
|
06-06-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살짝 유치한게 신난다,,스펙타클한 볼거리가 풍부함
|
    |
yia512
|
06-06-25 |
|
|
엑스맨: 최후의 전쟁
|
재미는있었는데 뭔가 아쉬운...
|
    |
deuxangel
|
06-06-2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