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생각외로(?) 상당히 괜찮았다.
|
    |
tree737
|
08-02-25 |
|
|
추격자
|
영화시작부터 끝날때까지 긴장을 늦출수가 없어요..
|
    |
nina00
|
08-02-25 |
|
|
추격자
|
스토리와 연출 . . 모든 것이 탄탄한 작품~!!! 추천하고 싶은 영화에요~!1
|
     |
flowermiso
|
08-02-25 |
|
|
추격자
|
잔인한 장면이 있긴하지만..정말 괜찮은 영화 강추~~~
|
     |
shing3441
|
08-02-25 |
|
|
추격자
|
재대로 만들어진 한국영화.. 이시대를 살아가면서 반드시 보아야 하는 한국영화..강추 강추함
|
     |
zmzmr_s
|
08-02-25 |
|
|
추격자
|
정말정말재밌게봤어요...또보고싶어요
|
     |
rkddofks
|
08-02-25 |
|
|
추격자
|
살인의 추억을 보는듯한 여운이 아직도 남는다.
|
     |
gagamel
|
08-02-25 |
|
|
추격자
|
오랜만에 "보는 내내 재밌는" 영화
|
     |
robocod
|
08-02-25 |
|
|
추격자
|
범행모습보다 오히려 태연히 있는 모습이 섬뜩하네요...
|
    |
yonghoon88
|
08-02-25 |
|
|
추격자
|
잔인하지만...잘만든거 같아요
|
    |
velvet19
|
08-02-25 |
|
|
추격자
|
정말 끝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었던 영화다. 감독의 뇌구조가 궁금하다
|
     |
isfamily83
|
08-02-25 |
|
|
추격자
|
내용면으로 보면 초반에 벌써 끝이 난 영화였지만.. 보는 내내 긴장했다..
|
    |
dami8495
|
08-02-25 |
|
|
추격자
|
꼭 형사 영화를 본 것 같은 느낌. 숨막혔다.
|
     |
sunwer5
|
08-02-25 |
|
|
추격자
|
잔혹한 현실을 마주하게된거 같은
|
     |
ksman1
|
08-02-25 |
|
|
추격자
|
정말 재밌음
|
     |
rlatpfkdid
|
08-02-2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