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2시간 10분 러닝타임이 지루하지않았다. 다만 갈수록 몬가모르는 답답함만 뺀다면
|
     |
dogrice82
|
08-02-25 |
|
|
추격자
|
잼있습니다..배우들의 연기! 끝내줍니다.다만..끝이 웬지모르게 허전합니다.
|
    |
hmaljw
|
08-02-25 |
|
|
추격자
|
한국형 스릴러의 진화! 연기도 최고!
|
     |
ty1704
|
08-02-25 |
|
|
추격자
|
정말 재밌게 잘 봤다. 영화 보는 내내 긴장을 늦출 수 없었던 영화. 최고~!!!!!!!!!!!!
|
     |
hany83
|
08-02-25 |
|
|
추격자
|
살인에 추억보다는 못하구나
|
   |
wook34
|
08-02-25 |
|
|
추격자
|
연기 진짜 짱~
|
     |
meeyuny
|
08-02-25 |
|
|
추격자
|
쥑일놈 ㅡㅡ;; 난 진짜 사형 찬성이야 확실히 쥑일놈은 죽여야지
|
    |
dogdo84
|
08-02-25 |
|
|
추격자
|
선혈이 낭자한 슬래셔무비가 스릴러라니..혐오스럽지 않으면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살인의추억이 대단함
|
  |
energia2
|
08-02-25 |
|
|
추격자
|
좋아요^ ^
|
     |
zota000
|
08-02-25 |
|
|
추격자
|
소름이 돋네요~연기에~ 내용에~
|
     |
30325
|
08-02-25 |
|
|
추격자
|
흥행과 평단, 긴장과 무기력의 양줄타기에서 모두 성공했지만, 창의적이진 않았다....
|
    |
kysom
|
08-02-25 |
|
|
추격자
|
인생이 얼마나 지난한 지 하나의 미화없이 보여주는 영화
|
    |
suie
|
08-02-25 |
|
|
추격자
|
살인의 추억과 비교한다는건 좀 무리다..그저그랬다..
|
    |
nhee21
|
08-02-25 |
|
|
추격자
|
살인의추억,노인을위한나라는없다 만큼은 아니지만 신인감독이 이정도면 꽤 잘 만든영화. 샷~!
|
    |
pegasus0720
|
08-02-25 |
|
|
추격자
|
정말최고라는 말밖에는!!
|
     |
wr1216
|
08-02-2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