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하정우는 아무렇지도 않게 연쇄살인... 으 잔인함... 긴박감..
|
    |
to40
|
08-02-24 |
|
|
추격자
|
간만에 재밌는 스릴러...생각보다 슬래셔 하지도 않고 괜찮다
|
     |
movist-korea
|
08-02-24 |
|
|
추격자
|
2시간 내내 심장이 빨리 뛰었다, 김윤석씨의 연기가 일품~조금 안타까운 결말..
|
     |
jandyzzang
|
08-02-24 |
|
|
추격자
|
언론과 관객의 호평이 이 영화의 모든것을 말해주고 있다
|
     |
ahnkh84
|
08-02-24 |
|
|
추격자
|
신인감독의 눈부신 발악.
|
    |
kohtaeil
|
08-02-24 |
|
|
추격자
|
잔인하나 볼만..
|
    |
ken0917
|
08-02-24 |
|
|
추격자
|
영화구성에 군더더기가 없다..찌질함이 없는 영화.. 배우연기도 최고..
|
     |
yjy5055
|
08-02-24 |
|
|
추격자
|
내 생애 최고의 살인마 역.
|
     |
limsir
|
08-02-24 |
|
|
추격자
|
정말 완전 강추!! 두 연기파 배우의 소름돋는 연기!!
|
     |
minji318
|
08-02-24 |
|
|
추격자
|
보는내내 답답해 미쳐버릴만큼 몰입햇었다
|
     |
soyean728
|
08-02-24 |
|
|
추격자
|
보고싶어요 ㅠㅠㅠ
|
     |
lcw1988
|
08-02-24 |
|
|
추격자
|
와우.. 괜찮게 봤어요. 근데 너무 잔인해요..ㅠㅠ 배우연기 굿..내용도 굿
|
     |
kbr0618
|
08-02-24 |
|
|
추격자
|
숨막히는 공포에 몸을 떨었습니다,
|
    |
krosy27
|
08-02-24 |
|
|
추격자
|
완벽한 스릴러...연출 연기 화면 음향 구성 흠잡을게 없다 최고!!
|
     |
dizzyeun1
|
08-02-24 |
|
|
추격자
|
재밌긴한데..세븐데이즈보다 재밌다더니 그정도는 아니네
|
    |
CLUBBLUE
|
08-02-2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