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흥미진진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스토리와 구성은 정말 탄탄한듯
|
    |
drayper
|
08-02-23 |
|
|
추격자
|
완전 재밌게 봤습니다. 2번 봤어요 ㅎㅎㅎ
|
     |
studier
|
08-02-23 |
|
|
추격자
|
처음부터 끝까지 오랫만에 굴곡없이 잘만들어진 영화, 근데 인간이 무서워짐
|
     |
sayme0406
|
08-02-23 |
|
|
추격자
|
뭔가 계속 여운이 남는다
|
    |
inferior1004
|
08-02-23 |
|
|
추격자
|
내가 추격당하는것 같이 보는내내 긴장감 최고!
|
     |
songa614
|
08-02-23 |
|
|
추격자
|
초반 30%는 괜찮은데 후반 30%는 말도안되고신파가 너무 많았음
|
   |
helloangels
|
08-02-23 |
|
|
추격자
|
하정우씨 연기 죽여요!!!!
|
     |
shiho
|
08-02-23 |
|
|
추격자
|
일반적인 스릴러와는 다른전개로 보는이의 시선을 고정시킨다.
|
    |
dejavubc
|
08-02-23 |
|
|
추격자
|
2008 최고의 영화
|
     |
hoi7dud
|
08-02-23 |
|
|
추격자
|
가슴은 뛰고 손에 땀이 .. 휴~~
|
     |
kyeongmi
|
08-02-23 |
|
|
추격자
|
최고다.. 왕의남자 이후에 느꼈던 우수작이란 느낌이다.
|
     |
jsh4043
|
08-02-23 |
|
|
추격자
|
가장 현실적인 연쇄 살인마 완벽하다..
|
     |
kimmin267
|
08-02-23 |
|
|
추격자
|
대박입니다.. 가슴떨리는 추격자..후..무서워요
|
     |
rlaaudrb0715
|
08-02-23 |
|
|
추격자
|
이렇게 강렬한 영화가 이 얼마만인지.. 대단합니다!
|
     |
knulp74
|
08-02-23 |
|
|
추격자
|
최고의 스릴러 영화...한국영화의 희망...
|
     |
mryoung
|
08-02-2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