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최고다 박진감 예술입니다.
|
     |
tostms
|
08-02-19 |
|
|
추격자
|
살인의 추억 만큼 볼만 했음. 하정우 연기 굿
|
    |
pumpmannia
|
08-02-19 |
|
|
추격자
|
악과 절대악이 대결한다면 역시 악을 응원할수 밖에...
|
     |
mingulle
|
08-02-19 |
|
|
추격자
|
영화 세븐과 살인의 추억을 잘 버무린 근사한 아류작.....
|
   |
jjskw1
|
08-02-19 |
|
|
추격자
|
살인의 추억처럼 처음부터 끝까지 아주 잘만든 추격자
|
    |
baronmidas
|
08-02-19 |
|
|
추격자
|
정말 최고에요... 연기력 너무 훌륭하구요 연출 역시 최고입니다.
|
     |
mjaaa
|
08-02-19 |
|
|
추격자
|
배우들의 힘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영화.
|
     |
qorqhdk
|
08-02-19 |
|
|
추격자
|
오랜만에 괜찮은 한국영화~~심히 놀라운 살인마~
|
     |
jinhak100
|
08-02-19 |
|
|
추격자
|
재밌다! 깔끔하진 않지만.
|
    |
sokssak
|
08-02-19 |
|
|
추격자
|
123분이 짧아보였다...빠져들게하는힘....굿이다..
|
    |
iilloo
|
08-02-19 |
|
|
추격자
|
끔찍하고 잔인하지만 내포된의미가 많은, 한국스릴러로서는 대단한영화 !!
|
     |
ramisu
|
08-02-19 |
|
|
추격자
|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는데 너무 잔인하고 무서워서 혼났습니다.
|
     |
jmk434
|
08-02-19 |
|
|
추격자
|
재미있어요.
|
    |
jinseok74
|
08-02-19 |
|
|
추격자
|
초반에 잔인함으로몸을떨었지만 유쾌한 액션에 박수를~!!
|
     |
kong0000
|
08-02-19 |
|
|
추격자
|
재미있었다.
|
    |
tryking
|
08-02-1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