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영화도 잘 만든거 같도 두배우의 호연이 인상적인데.. 왜 보고나니 힘이 쭈욱 빠질까..
|
    |
mangjoonghan
|
08-02-19 |
|
|
추격자
|
한국영화에서도 이런 스릴감이 가능하구나! 리얼리티에..보고나서 속이..ㅠ 하지만 연기최고!
|
    |
dasalanghe
|
08-02-19 |
|
|
추격자
|
한순간도 눈을뗄수가없다. 긴장감최고!!!!!!!!!!
|
     |
dewa
|
08-02-19 |
|
|
추격자
|
이젠 흥행을 추격할 차례다.
|
     |
fyu11
|
08-02-19 |
|
|
추격자
|
실로 오랜만에 보는 월메이드 영화!
|
     |
drjed
|
08-02-19 |
|
|
추격자
|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라서 그런지 꼭 봐야겠다는 생각이...
|
     |
hudsonmj
|
08-02-19 |
|
|
추격자
|
멋지다.. 두배우의 연기에 친구와 땀나도록 손꼭잡고 영화보다 ㅋ
|
    |
lorna78
|
08-02-19 |
|
|
추격자
|
허... 이영화 대박나겠는걸요...최곱니다. 섬뜻하네요..
|
     |
bkmwow
|
08-02-18 |
|
|
추격자
|
간만에 괜찮은 한국영화가 나타났다 정말 근래 보기 힘든 수작
|
     |
1004
|
08-02-18 |
|
|
추격자
|
최고입니다!! 두분 다 너무 열연하셨어요. 제대로 감정이입하면서 봤습니다. ^^
|
     |
wowlimi
|
08-02-18 |
|
|
추격자
|
진짜 재밌게 봐썽요..ㅋㅋㅋ
|
     |
hoya1211
|
08-02-18 |
|
|
추격자
|
정말 최고. ㅋㅋㅋ 꽉 짜여진 영화 ^o^
|
     |
kkakkuya
|
08-02-18 |
|
|
추격자
|
최고다. 원통하다. 화난다. 안타깝다.
|
     |
mckkw
|
08-02-18 |
|
|
추격자
|
스토리가 탄탄하네요~
|
     |
freerencer78
|
08-02-18 |
|
|
추격자
|
살인범 보니까 내가 더 화나넹
|
    |
jeday
|
08-02-1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