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추격자
|
요새본거중 최고야
|
    |
tcqc1980
|
08-02-18 |
|
|
추격자
|
너무 잔인해요
|
     |
bsunnyb
|
08-02-18 |
|
|
추격자
|
솔직히짱
|
     |
juiceboy
|
08-02-18 |
|
|
추격자
|
스릴도 있고 중간에 위트도 있으나 영화에 뭔가 조미료가 부족!
|
   |
dlqmsl82
|
08-02-18 |
|
|
추격자
|
볼만함...
|
    |
r7blove
|
08-02-18 |
|
|
추격자
|
소문이 좋아서 봤는데..대체로 재미있었으나 너무 잔인했음...배우들의 연기는 참 좋았음.
|
    |
evangelist7
|
08-02-18 |
|
|
추격자
|
2008년 최고의 한국영화는 이미 나왔다.
|
     |
park959
|
08-02-18 |
|
|
추격자
|
저는 이런영화를 기달려 왔습니다.ㅋㅋ
|
     |
yoo9863
|
08-02-18 |
|
|
추격자
|
20년간 본 한국영화중 최고
|
     |
seavet
|
08-02-18 |
|
|
추격자
|
재밋었다고 표현하기엔 내용이...그래도 영화 정말 좋네요.
|
     |
wow282
|
08-02-18 |
|
|
추격자
|
긴장감 최고 ^^
|
     |
nami8012
|
08-02-18 |
|
|
추격자
|
역시 김윤수와 하정우의 연기의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
     |
ysd0321
|
08-02-18 |
|
|
추격자
|
한국영화 흥행작의 하나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정말 잘 만들어진 영화님당^^
|
     |
hhsuk78
|
08-02-18 |
|
|
추격자
|
긴박감 넘치는 전개
|
     |
beautybey
|
08-02-18 |
|
|
추격자
|
최고최고 또보고싶고 배우들의 눈빛이 안잊혀져요
|
     |
tlsghksms
|
08-02-1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