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윌e때매 지구가 살아났다 ㅋㅋ
|
    |
nah2000
|
08-10-13 |
|
|
월ㆍE
|
온통 디지털인데 잔잔한 무비
|
    |
imcsj
|
08-10-13 |
|
|
월ㆍE
|
에니메이션 중 최고다
|
     |
redlightstar
|
08-10-13 |
|
|
월ㆍE
|
아이가 좋아 합니다..
|
    |
a9207147
|
08-10-13 |
|
|
월ㆍE
|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
    |
wishaway
|
08-10-13 |
|
|
월ㆍE
|
생각보다 잼 있었어요~~기대 이상이었답니다..
|
     |
hyangelhs
|
08-10-13 |
|
|
월ㆍE
|
생각보다 괜찮은 작품임.
|
    |
deviltema
|
08-10-13 |
|
|
월ㆍE
|
의미있는 애니메이션. 어른용이다.
|
    |
bbobboryul
|
08-10-13 |
|
|
월ㆍE
|
귀엽긴 한데 별 내용이 없다.
|
  |
ysj715
|
08-10-13 |
|
|
월ㆍE
|
기대보단 조금 아쉬웠던 작품...그래도 아기자기함이 귀여운~^^
|
    |
ankh
|
08-10-13 |
|
|
월ㆍE
|
어른이 되고서 처음 눈물을 흘렸던 영화
|
     |
zeek209
|
08-10-13 |
|
|
월ㆍE
|
말이 필요없죠...월이 사랑할꺼야
|
    |
may73
|
08-10-13 |
|
|
월ㆍE
|
애미메이션중 재일 재미있게 보았다.
|
     |
cky2003
|
08-10-13 |
|
|
월ㆍE
|
이바에 멋진 활약에 흠뻑 반하고 순진한 월E에 웃음을 지을수 있었던 영화
|
     |
hyunyzoo
|
08-10-12 |
|
|
월ㆍE
|
이런 감동 sf 애니메이션 너무좋아..^^ AI 이후 다시금 느껴보네요
|
     |
nameisljk
|
08-10-1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