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잼있어요!귀여워요!
|
    |
ringsy
|
08-09-25 |
|
|
월ㆍE
|
기대한 만큼 너무 볼만한 영화였어요^^
|
     |
ksy2510
|
08-09-25 |
|
|
월ㆍE
|
애니메이션 역대 최고걸작으로 등극해도 손색없으며, 최고의 메세지로 감동까지..
|
     |
cipul3049
|
08-09-24 |
|
|
월ㆍE
|
너무 아름다운 로맨스! 우주의 아름다운 별빛을 배경으로 춤을 추는 장면이 베스트~
|
    |
komang00
|
08-09-24 |
|
|
월ㆍE
|
여자들이 좋아할 영화였음... ㅋ
|
    |
soil1981
|
08-09-24 |
|
|
월ㆍE
|
게으름뱅이들 -0-...
|
     |
ijh5129
|
08-09-24 |
|
|
월ㆍE
|
쿵푸팬더 이후에 최고의 애니~
|
  |
hunyoung85
|
08-09-23 |
|
|
월ㆍE
|
뮤지컬적인 음악과 노래가 인상적이었다..
|
     |
anseup
|
08-09-23 |
|
|
월ㆍE
|
중간중간 웃기긴 했지만 뭐... 아이들을 위한 영화
|
   |
isss
|
08-09-23 |
|
|
월ㆍE
|
대사가 거의 없이도 표정만으로 모든 걸 알 수 있다.. 정말 즐겁게 봤습니다..
|
    |
eblin
|
08-09-23 |
|
|
월ㆍE
|
로봇도 사랑할 수 있는데...나는???
|
   |
alpha111
|
08-09-23 |
|
|
월ㆍE
|
마음 한구석이 따뜻해지는 그런영화
|
    |
nayonggirl
|
08-09-22 |
|
|
월ㆍE
|
월~~~~~~e ? 이~~~~~~바 이대사만으로도 볼만한 영화
|
     |
slime28
|
08-09-22 |
|
|
월ㆍE
|
대사가 거의 없어도 너무 재미있었던 영화.
|
     |
bockcoo
|
08-09-22 |
|
|
월ㆍE
|
너무 귀여워^^ㅋㅋㅋㅋ
|
     |
tjsnl486
|
08-09-2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