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만화 보면서 울뻔.. ^^
|
     |
sinapi
|
08-09-28 |
|
|
월ㆍE
|
너무너무 귀여운~ 다시보고싶게만드는 영화
|
     |
mukapha
|
08-09-27 |
|
|
월ㆍE
|
마음에 동심이 남아있지않다면 즐길수 없는영화
|
    |
miyake
|
08-09-27 |
|
|
월ㆍE
|
이젠 감성까지 자극하는 픽사!
|
     |
pg06
|
08-09-27 |
|
|
월ㆍE
|
귀여운 월E
|
     |
creamis
|
08-09-27 |
|
|
월ㆍE
|
관객들에게 먼가 느껴주길 바라는 행복한 애니메이션
|
     |
luck0204
|
08-09-26 |
|
|
월ㆍE
|
에~바~ 워~ 리~ 이런 이야기를 상상하고 현실화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픽사는 대단하다.
|
     |
eh0316
|
08-09-26 |
|
|
월ㆍE
|
이건 정말로 보고 싶었던 영화인데...
|
   |
gagoyless
|
08-09-26 |
|
|
월ㆍE
|
연인이나 친구가있다면 보러가라고 추천하고픈 영화 영상이 너무이쁘다~월~이~이~~브~
|
     |
momorain
|
08-09-26 |
|
|
월ㆍE
|
원래 애니 별룬데 혼자 조조보다 막 웃어따.... 재밌었음!
|
    |
a2495612
|
08-09-26 |
|
|
월ㆍE
|
로봇들의 환상적인 그래픽과 다이나믹한 로맨스에 영화 보는 내에 시간가는 줄 몰랐다.
|
     |
freesm
|
08-09-26 |
|
|
월ㆍE
|
월이도 이브도 귀여웠다
|
    |
bloodycrose
|
08-09-25 |
|
|
월ㆍE
|
귀여운 월E 의 순수한 사랑과 암담한 미래를 보여준 영화
|
    |
kikiki01
|
08-09-25 |
|
|
월ㆍE
|
역시 디즈니..!!
|
    |
fire119jy
|
08-09-25 |
|
|
월ㆍE
|
첨엔 황당한 영화 같았지만 잼있었음
|
    |
haide0200
|
08-09-25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