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초등학교 사촌동생이랑 봤는데.. 난 지루했지만 사촌동생이 너무 재밌게 봤어요
|
    |
teddy1004
|
08-10-04 |
|
|
월ㆍE
|
픽사 사상 최고다
|
     |
nnt2k7
|
08-10-04 |
|
|
월ㆍE
|
너무너무 귀여워 소심해서 때려주고싶을만큼 귀여워!!!
|
     |
hove
|
08-10-04 |
|
|
월ㆍE
|
감동 그 자체
|
    |
ejcr
|
08-10-03 |
|
|
월ㆍE
|
기발한 상상력과 따뜻함이 느껴지는 애니메이션.
|
    |
joysoulksh
|
08-10-03 |
|
|
월ㆍE
|
완전 감동~ 나중에 슬퍼서 눈물이 날것같았다.
|
    |
around4960
|
08-10-03 |
|
|
월ㆍE
|
따뜻하고 감성적인 애니메이션... 나같은 어른이 봐도 참 감동적이다.
|
     |
rainysad
|
08-10-03 |
|
|
월ㆍE
|
공상과학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다
|
    |
enuom
|
08-10-03 |
|
|
월ㆍE
|
다시 지구가 돌아왔을때 정말 기뻤다
|
     |
andy372
|
08-10-03 |
|
|
월ㆍE
|
로봇들의 귀여운 모습과 현대인들의 삶을 되돌아 볼 수 있었음.
|
     |
ysg125
|
08-10-02 |
|
|
월ㆍE
|
이~바아 초초 귀여운 로봇이 등장했다!
|
    |
iikanggii
|
08-10-01 |
|
|
월ㆍE
|
음~~넘 잼있다..많은 대사가 필요치 않더라도 충분히 잼있는~
|
     |
phy779
|
08-10-01 |
|
|
월ㆍE
|
몇 안되는 대사로도 이렇게 감동을 줄 수 있다니..
|
     |
fadkim
|
08-10-01 |
|
|
월ㆍE
|
졸립든데..
|
   |
may1492
|
08-09-30 |
|
|
월ㆍE
|
동생이랑 봣는데 재미있구 괜찮음ㅋㅋ
|
    |
destino922
|
08-09-3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