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감동과 재미와 약간의 눈물을 짓게하는 영화
|
     |
jaraja70
|
08-08-19 |
|
|
월ㆍE
|
새로운 도전??ㅋ
|
    |
nmnmz
|
08-08-19 |
|
|
월ㆍE
|
컴퓨터 애니메이션의 놀라운 영상. 자연보호의 메시지까지!
|
     |
pontain
|
08-08-19 |
|
|
월ㆍE
|
로봇도 사랑을 한다? 영화자체가 너무너무 귀여웠던 영화..ㅋ
|
    |
ssj607
|
08-08-18 |
|
|
월ㆍE
|
재미와 감동이 있는 최고의 애니메이션~!!
|
     |
john8143
|
08-08-18 |
|
|
월ㆍE
|
어른이 봐도 감동적인 정말 멋진 애니!! 아직도 월e의 목소리가 맴돈다..
|
     |
captang
|
08-08-18 |
|
|
월ㆍE
|
앗!! 너무 귀여워~~ ^.^
|
     |
kkakkuya
|
08-08-18 |
|
|
월ㆍE
|
감동과 웃음이 있는, 단, 상영시간이 짧아 아쉬운 영화
|
     |
rutz
|
08-08-18 |
|
|
월ㆍE
|
정말 GOOD! 어쩌면 정말 미래의 모습일지도 모를 일을 콕 찝어주는 영화!
|
     |
kindlyhj
|
08-08-18 |
|
|
월ㆍE
|
소박하게 재미있다...디즈니의 해피엔딩~~
|
    |
yammack
|
08-08-18 |
|
|
월ㆍE
|
이뷔~ 이뷔~를 찾는 윌E의 목소리가 참 좋다
|
    |
ambroid
|
08-08-18 |
|
|
월ㆍE
|
월~E~ 너무나도 귀여운 로봇!! 감동도 있고 환경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끼게해줬네~^^
|
    |
suk512
|
08-08-18 |
|
|
월ㆍE
|
귀여운 월ㆍE의 눈망울과 목소리가 자꾸 맴돈다.
|
     |
jjoo6486
|
08-08-18 |
|
|
월ㆍE
|
호기심 많고,겁 많고,엉뚱한 월-E가 넘 귀여웠다.역시 재미와 메시지를 갖춘 픽사 애니메이션
|
     |
bjmaximus
|
08-08-18 |
|
|
월ㆍE
|
아기자기한 영화
|
    |
ramk2007
|
08-08-1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