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케릭터 너무 멋집니다..
|
     |
danny1177
|
08-08-16 |
|
|
월ㆍE
|
월e 최고야 !!
|
     |
phs4444
|
08-08-16 |
|
|
월ㆍE
|
월E와 이브의 귀여움에 어느새 영화속으로 몰입 최고의 애니메이션
|
     |
noran07
|
08-08-16 |
|
|
월ㆍE
|
심각한 지구환경오염의 문제고발
|
    |
gongjur
|
08-08-16 |
|
|
월ㆍE
|
역쉬~ 최고의 영화 ! 가족과 꼬옥 보세요~
|
     |
pjs1969
|
08-08-16 |
|
|
월ㆍE
|
평점 낮추느라...별반개, 7.5점 정도의 영화.. 뭔가 메세지는 있는데 지루하다.
|
 |
mabbaky
|
08-08-15 |
|
|
월ㆍE
|
재미와 교훈을 두가지 동시에 가져다 주는 애니메이션 영화
|
    |
fornest
|
08-08-15 |
|
|
월ㆍE
|
픽사의 또하나의 대작 그래픽과 스토리 감각적인 흐름 모두 압권
|
     |
acenata
|
08-08-15 |
|
|
월ㆍE
|
너무 귀여운 월E 깨끗해지는 지구를 위해~
|
    |
dlstnrdl23
|
08-08-15 |
|
|
월ㆍE
|
월 E 상큼하지만.. 점수는 인플레이션이 심한듯...
|
    |
chkim218
|
08-08-15 |
|
|
월ㆍE
|
유쾌한 애니매이션
|
     |
sychae798
|
08-08-15 |
|
|
월ㆍE
|
월-E 귀엽고 사랑스럽네...
|
    |
jjang3385
|
08-08-15 |
|
|
월ㆍE
|
월E는 도대체 무슨 뜻일까?~ 궁금궁금
|
    |
pksunpk
|
08-08-15 |
|
|
월ㆍE
|
700년 뒤 인간은 다이어트 안한다.
|
    |
iris25s
|
08-08-14 |
|
|
월ㆍE
|
이런 애니를 만든 미국이 그저 부러울 따름.
|
     |
kofkiler
|
08-08-1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