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월ㆍE
|
월E와 이브의 사랑. 귀엽다.
|
    |
clay92
|
08-08-12 |
|
|
월ㆍE
|
귀엽다. 재밌다. 반성하게 한다. 월E
|
    |
lim216
|
08-08-12 |
|
|
월ㆍE
|
월리가 등에 메고 다니던 아이스박스 사고싶어요~
|
     |
sidvi
|
08-08-12 |
|
|
월ㆍE
|
이렇게 좋은 만화, 영화 처음이다!
|
     |
rubypoint
|
08-08-12 |
|
|
월ㆍE
|
대사가 별로 없어도 보는이로 가슴 뭉클하게 만들기 충분한 영화
|
     |
blue72sky
|
08-08-12 |
|
|
월ㆍE
|
정말 좋은 영화다 교훈과 따뜻함.. 귀여움까지 ㅎㅎ
|
     |
moviepan
|
08-08-12 |
|
|
월ㆍE
|
올 한해 최고의 애니메이션이 아닐까 생각하는 영화.
|
     |
dirkkr1729
|
08-08-12 |
|
|
월ㆍE
|
무성으로 이렇게 만들 수 있는 픽사가 부럽다!! 최고!
|
     |
mbaman77
|
08-08-12 |
|
|
월ㆍE
|
먼훗날 우리의 미래를 보는거 같아 좀 숙연해지더라구요.좋은작품 잘 보았습니다.
|
     |
cocoreco83
|
08-08-12 |
|
|
월ㆍE
|
월이와 이바의 사랑~ 재밌고 미래를 생각하게 됨.
|
    |
aaggaagg
|
08-08-12 |
|
|
월ㆍE
|
귀여운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
    |
misosyung
|
08-08-12 |
|
|
월ㆍE
|
이제 세상에서 쉽게 볼수 없는 헌신적인 사랑이기에 더 감동적인 걸지도
|
     |
leeehgus
|
08-08-11 |
|
|
월ㆍE
|
어머!!너무 사랑스런 영화..맘이 따뜻해지는..ㅎ
|
    |
yjejw
|
08-08-11 |
|
|
월ㆍE
|
별 넷 주기는 하는데 꼭 극장 가서 볼만큼 아주 대단한 것 같지는 않다
|
    |
joynwe
|
08-08-11 |
|
|
월ㆍE
|
로보트 코미디?노~로맨틱 코미디!
|
     |
drawing84
|
08-08-11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