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의 아픔이라는 장벽아래 어쩔수 없는 인간애!! 짱!!
|
     |
맥널티
|
00-11-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앤딩 2분의 사진장면은 정말 감동 120%이다
|
     |
장수연
|
00-11-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강추!!! 강추!!!! 정말 강추!!!!
|
     |
울트라맨
|
00-11-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밌게는 봤지만 이정도 찬사는 좀~~~리베라메도 재밌든데
|
    |
지은이
|
00-11-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다행이다. 단적비연수,리베라메 모두 잘못만들어서 JSA의 흥행신화는 계속되겠다.좋은 영화 화이팅
|
     |
박철
|
00-11-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미있게는 봤다.....하지만 이런 정도는 분명아닌데.........
|
   |
안티보이
|
00-11-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하하.. 너무 감동있습니다...
|
     |
엑스트라
|
00-11-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지금까지 본 한국 영화 중 최고! 아니 외화보다 낫따!!
|
     |
미넹이
|
00-11-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음 이거야 이거
|
     |
영화팬
|
00-11-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강력 추천!!!!!!!!!
|
     |
영화광
|
00-11-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군바리도 보면 감동할 영화....
|
     |
군바리
|
00-11-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등병의 편지노래만들어도 눈물이난다. 광석이는 그곳에서 흐뭇할거야
|
     |
행복
|
00-11-13 |
|
|
공동경비구역 JSA
|
단적뷘수?흥!! ~까지마라그러셔..주제의식있는영화jsa쨩
|
     |
민족
|
00-11-13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보고 또 봐도 감동의 물결이 용솟음 친다.
|
     |
김권
|
00-11-13 |
|
|
공동경비구역 JSA
|
다섯번보고서도 잊혀지지 않는..또 보고 싶은 영화
|
     |
jsa사랑
|
00-11-12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