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보는동안 어느새 내 눈에 눈물을 흐르게 한 영화. 2번을 봐도 넘 잼따~~
|
     |
은젼부인
|
00-10-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재밌었어요..통일의 중요성을 잘 깨닫게 되고...가슴이 아프네요.
|
     |
혜진
|
00-10-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나라영화의 미래를 보여준다.
|
     |
김원태
|
00-10-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북한의 가슴아픈 단면을 인간적으로 표현했다고 본다. 현재 공감을 가질만한 영화다
|
   |
RAHEL
|
00-10-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JSA는처음애는 기쁜이넘치다 나중애는살벌 한지만영화는좋음
|
     |
HDTY
|
00-10-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 너무 과대평가된 느낌이다.
|
  |
잔치주인
|
00-10-16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 영화를 탄생시킨 전 스태프에게 감사한다.한국인으로써..
|
     |
남현우
|
00-10-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기대보다는 별루...
|
   |
냠냠
|
00-10-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 감동 받았어요 울트라 캡숑 나이스 짱
|
     |
이성혜
|
00-10-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역사이래 최고의 한국영화... 별 5개로도 모자라다.... 최고의 한국영화
|
     |
희야
|
00-10-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웃음과 감동을 함께주는 영화다.. 짱이다..
|
     |
영화짱
|
00-10-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멋진 영화.멋진배우.멋진연기!
|
     |
써니
|
00-10-1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진빠 군대를 다녀온 남자라면 이 영화보다가 주책맞게 울어도 된다고 생각된다.
|
     |
영애사랑
|
00-10-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미없다는 사람누구인지보고십다.아무리생각해도 그인간은 한국사람이 아니다..
|
     |
한국만세
|
00-10-14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맘이 아프다.... 그들에겐 우정이 있었다... 그리고 아픔이 있었다.
|
     |
argard
|
00-10-1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