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박찬욱 감독에게 경의를, 송강호.이병헌에게 찬사를 !
|
     |
선선
|
00-11-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므너므 슬프다. 그리고 감동 만땅! 직접 보시라.-_-++
|
     |
^^***
|
00-11-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배우들의 갈등구도가 뛰어난 영화
|
    |
젊은 게란
|
00-11-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정말..괘아난 한국영화다!! 멋쬬!!!
|
     |
pich ^^*~
|
00-11-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그냥 봐라! 왜 이영화에 사람드이 열광하는지 직접 느껴라~
|
     |
안혁
|
00-11-12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나도.이해하기가.어렵다고.생각했는데 .그렇치도않타
|
     |
반칙왕.
|
00-11-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의 현실을 남과 북이 아닌 인간과 인간사이로 표현해 놓은 것이 신선한 충격이었다.
|
     |
관객
|
00-11-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별루~
|
 |
이상혁
|
00-11-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 참신하고 아이디어가 돋보였다 그리고 배우들의 활약도 매우 컸다!!^^짱
|
     |
짱!!
|
00-11-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북한군도말이통한다.하지만말이필요없다가슴이찡하니까
|
     |
김정우
|
00-11-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최근 5년간 본영화중 단연 짱이당...(2년은 군복무^^)
|
     |
손지만
|
00-11-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진짜로 무지하게 참말로 짱이다
|
     |
왕초
|
00-11-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의 의미를 느꼈다.실제 전체적인 느낌은 뭔가가 부족한듯 한데,간만에 좋은영화다.
|
     |
좋은느낌
|
00-11-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two thumbs up!!!
|
     |
한국인
|
00-11-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멋있는 영화 ! 정말 멋있는 송강호 짱!
|
     |
강호사랑
|
00-11-09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