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미는 있다. 하지만 평가는 좀 과장된듯.
|
   |
aegys
|
00-11-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보구 말을하라..
|
     |
slim shady
|
00-11-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나라에서만 만들수있는영화.웃는 얼굴속에 눈물이 흐른다.
|
    |
인천 길
|
00-11-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 감동적이고, 재밌었다.
|
     |
경이
|
00-11-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에이--씨X!!!!! 이렇게 감동적이어도 되는거야!!!! 이거!!!!!
|
     |
JSA짱!!!!
|
00-11-06 |
|
|
공동경비구역 JSA
|
반세기 오욕의 세월을 넘어 분단의 물꼬를 틀 영화
|
     |
사이비
|
00-11-0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영화의 희망이다.....이영애 짱입니다요!!!
|
     |
^^;
|
00-11-0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코믹,액션,미스테리,스릴러의 장르가 잘 혼합된 보기드문 수작
|
     |
??
|
00-11-05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감동의 역작이라함은 넘 흔한 표현인가
|
     |
irang
|
00-11-0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 나라 젊은이들은 이 영화를 꼭 보자.
|
     |
하하하
|
00-11-0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외국인은 이해하기 어려울 것이다. 왜 이 영화가 감동적인지를...
|
     |
...
|
00-11-05 |
|
|
공동경비구역 JSA
|
주연보다 조연의 연기가 돋보였던영화!!!!!!한국 최고의 영화라 생각한다
|
     |
공동경비구역
|
00-11-05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 평작가지고 우리는 흥분하는 것 아닌가? 너무 과대평가된 영화~~
|
  |
나원참
|
00-11-05 |
|
|
공동경비구역 JSA
|
공동"감동"구역.. .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
|
     |
STAR722
|
00-11-04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나도 군대가고 싶다.
|
     |
박한샘
|
00-11-04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