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에라이 보지다
|
     |
보지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완벽한 시나리오와 완벽한 배우들의 조합..누구만 빼고..
|
     |
가피엘드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군더더기 없이 잘 만들어니 것 같다. 감동도 있고..재미도 있고...
|
     |
kosy76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잘만들어진영화 하지만.... 스케일이 넘 작다.
|
   |
BARK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국영화라고 하기에는 너무 재밌고 감동적이며 눈물이나는 영화
|
     |
무그니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밌다..그리고 감동이 있다..
|
     |
루머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당당히 올해 최고의 영화라 말하고 싶다. 꼭 보시길!!!!!
|
     |
akkiya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인간적인, 그래서 너무나 슬픈 영화! 정말 기대할만한 영화!
|
     |
loveinad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관객이 찾아가는 몇 않되는 한국영화의 하나라고나 할까.....
|
     |
성진일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꼭봐야해여....
|
     |
bangwool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말이 필요없어 함 봐봐..
|
     |
무언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와 비슷한 느낌 더 이상 분단 영화 없기를
|
   |
sjlman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그들의 인간미에 난 가슴이 아팠다..
|
     |
손은주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사각 프레임속의 그들은 무슨 생각을 하고있었을까?
|
    |
송슬기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분단이라... 이산가족 상봉 중계방송 만큼의 감동! 왜 우리가 하나여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영화!
|
     |
투덜이
|
00-09-0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