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기대는 되는데..제발 실망 시키지 않는 영화가 되길.....
|
     |
경이에염^^*
|
00-09-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보진 못했지만 정말 기대됩니다 . 지금 까지 영화중에 평점이 가장 높은것 같군요...멋져
|
     |
홍춘이
|
00-09-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 가슴에 와닫는 영화
|
     |
정명호
|
00-09-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그들의 연기가 기대된다.
|
     |
오예
|
00-09-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황병렬 영화는 봤냐? 내 참,,아주 좋은 영화다,,꼭 봐야한다.
|
     |
꽉꽉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가슴이 뜨거워질수 있는 영화. 빛은 존재한다.
|
     |
taeji1216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 다음으로 괜잖은 영화다 꼭 봐.
|
     |
moon326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인지 기대이상의 영화이다. 한국영화는 돈주고 보는게 아깝다라는 말이무색할정도이다
|
     |
천사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한마디로 캡!
|
     |
김현주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나 잘만들어진 영화인것 같다. 아무리봐도 후회없는..
|
     |
김해연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웃음과 감동, 그리고 여운까지 모두 주는 영화는 흔치않다.
|
     |
1000duck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좆같다. 보지마라. 따분하다
|
 |
황병열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박하사탕만큼 아픈 영화다.
|
     |
laputa80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시사회4번도전끝에 볼수 있었다...그러나후회는 없었다..말그대로웃음과감동이 있는 영화다!!!최고!!!!!
|
     |
장유미
|
00-09-07 |
|
|
공동경비구역 JSA
|
역시 송강호의 웃음은 끝내줍니다.
|
     |
박윤희
|
00-09-07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