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재미없다.....
|
 |
이박사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이번추석에 애인이랑 같이보기로 했슴다.기대가 됩니다,...
|
     |
nohns76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공동경비구역공동경비구역공동경비구역공동
|
     |
방위병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친구와 하늘이 두쪽나도 꼭 보기로 했다. 기대가 된다.
|
     |
파워캡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긴장감 하나 없는 한국적인 영화
|
  |
lluvka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그들도 우리처럼, 같은 인간이었다, 가슴아픈 현실을 벗어나길 바라며
|
     |
hyundonim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대박 !!!! 별 다섯개가 모자란 우리영화!! 만세!!! 진짜 감동!!
|
     |
두양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영화좀보고 평가한다.좀더 잘운영했으면 좋겠다..아직 영화도 못봤는데
|
 |
미소년
|
00-09-09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예고편만으로 날 사로잡았다...
|
     |
BeanS
|
00-09-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아직은 못봤는데...정말 기대 만땅~~~
|
     |
짱님
|
00-09-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남한과 북의 이색적 스크린의 만남.
|
    |
13소녀
|
00-09-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너무너무보고십은영화에용~호기심을 불러일으키눈영화~
|
     |
한세진
|
00-09-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영화가 실질적인게 너무없당 재미없어 ㅠ.ㅠ
|
 |
X-MEN짱
|
00-09-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시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끝나고 박수쳤다 첨이었다
|
     |
이수혁병장
|
00-09-08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올해의 우리나라영화중 최고다 비천무는 쨉이안됨
|
 |
할롱맨
|
00-09-08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