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아띠벌.적이고뭐고 필요없어.우린 형제일 뿐이야.
|
     |
imboy
|
00-09-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처음(기대없음)본후(재밌다)다음날(머리속에서맴돈다,또보고파,영화끝나는데눈물이난다)
|
     |
이등병의편지
|
00-09-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현실적인 영화라고 생각됩니다.송강호氏 연기가 아주 잘한것 같아요.
|
     |
영애펜
|
00-09-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내용과 현실이 너무 멀다 . 영화속의 형제간의 정을 나누기를
|
     |
애준록
|
00-09-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송광호가 아니였음 있지 않은 영화..
|
     |
redmoney
|
00-09-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쉬리랑 어찌 비교하리요!!! JSA 는 우리 나라 역사에 기리 남을만한 작품!!! 최고의 영화
|
     |
BESTOFBEST
|
00-09-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공동경비구역은 허술하게 지켜지지만 영화는 빈곳없이 탄탄하다.. 쉬리보다 훨 좋다..
|
     |
다리넘어
|
00-09-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감동적인영화
|
     |
문경주
|
00-09-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코믹하지만 긴장감을 늦추지 안는 영화~~
|
     |
yakerly
|
00-09-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아직보진 못했지만 꼭보고픈 영화!!!
|
     |
nomark98
|
00-09-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정말..재밌다..이병헌은 멋있다..송강호는 더욱빛나고..이영애는..이쁘다..쉬리보다 나은것같다..
|
     |
지뢰밟다..
|
00-09-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송강호의 연기자체가 진한감동!!!
|
     |
송강호짱
|
00-09-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울 애인 영화보면서 보고 울었어요..넘 잘된영화
|
     |
여니사랑
|
00-09-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우리 모두가 꼭 봐야할 우리 영화... 마지막 장면 인상적이다...
|
     |
빛나는 용
|
00-09-11 |
|
|
공동경비구역 JSA
|
오랜만에 만난 긴장 넘치는 한국영화
|
    |
creep772
|
00-09-11 |
|
|
|
|
|